[뷰어스=남우정 기자]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사카구치 켄타로의 추가 무대인사 예매가 초광속 매진됐다.  28일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측은 "첫 공식 내한을 앞둔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참여하는 츄잉챗과 무대인사가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고전 영화 상영관인 ‘로맨스 극장’에서 현실로 나오게 된 흑백 영화 속 공주님 미유키와 사랑에 빠지게 된 영화감독 지망생 켄지의 마법 같은 러브 스토리를 그린 판타지 감성 멜로이다.  지난 22일(금) 열린 츄잉챗 예매와 26일(화) 1차 무대인사 예매가 1분대 매진을 기록하며 피켓팅 대란을 일으킨 데 이어, 28일(목) 오늘 오픈한 2차와 게릴라 오픈한 3차 무대인사 예매까지 초광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의 내한이 온라인상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여기에 다양한 이벤트로 국내 관객들을 만날 것을 예고하며 내한 일정을 공개해 전국을 ‘켄타로 매직’으로 물들일 것으로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먼저, 7월3일(화)에는 기자 간담회부터 무대인사, 그리고 V앱을 통해 미니 토크, Q&A 등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네이버 V라이브를 오후 6시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2일 차인 7월4일(수)에는 무대인사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핸드프린팅 쇼케이스, 츄잉챗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츄잉챗은 해외 배우로는 최초로 전국 6개 극장에서 참가하는 것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사카구치 켄타로와 직접 만날 수 있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포함해 중계관인 롯데시네마 수원, 롯데시네마 대전둔산, 롯데시네마 동성로, 롯데시네마 광복, 롯데시네마 전주에서 당일 저녁 7시 30분 상영 종료 후 9시 30분부터 생중계로 만날 수 있으며, 츄잉챗 현장은 카카오TV 롯데시네마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오는 7월11일 개봉한다.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사카구치 켄타로 내한 무대인사 전석 매진

남우정 기자 승인 2018.06.28 16:58 | 최종 수정 2136.12.23 00:00 의견 0

[뷰어스=남우정 기자]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사카구치 켄타로의 추가 무대인사 예매가 초광속 매진됐다. 

28일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측은 "첫 공식 내한을 앞둔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참여하는 츄잉챗과 무대인사가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고전 영화 상영관인 ‘로맨스 극장’에서 현실로 나오게 된 흑백 영화 속 공주님 미유키와 사랑에 빠지게 된 영화감독 지망생 켄지의 마법 같은 러브 스토리를 그린 판타지 감성 멜로이다. 

지난 22일(금) 열린 츄잉챗 예매와 26일(화) 1차 무대인사 예매가 1분대 매진을 기록하며 피켓팅 대란을 일으킨 데 이어, 28일(목) 오늘 오픈한 2차와 게릴라 오픈한 3차 무대인사 예매까지 초광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의 내한이 온라인상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여기에 다양한 이벤트로 국내 관객들을 만날 것을 예고하며 내한 일정을 공개해 전국을 ‘켄타로 매직’으로 물들일 것으로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먼저, 7월3일(화)에는 기자 간담회부터 무대인사, 그리고 V앱을 통해 미니 토크, Q&A 등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네이버 V라이브를 오후 6시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2일 차인 7월4일(수)에는 무대인사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핸드프린팅 쇼케이스, 츄잉챗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츄잉챗은 해외 배우로는 최초로 전국 6개 극장에서 참가하는 것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사카구치 켄타로와 직접 만날 수 있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포함해 중계관인 롯데시네마 수원, 롯데시네마 대전둔산, 롯데시네마 동성로, 롯데시네마 광복, 롯데시네마 전주에서 당일 저녁 7시 30분 상영 종료 후 9시 30분부터 생중계로 만날 수 있으며, 츄잉챗 현장은 카카오TV 롯데시네마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오는 7월1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