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근황공개, 특별한 분위기 속 남긴 말은 (사진=조여정 SNS) [뷰어스=나하나 기자] 조여정이 근황을 공개하고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다. 27일 배우 조여정은 자신의 SNS에 "이렇든 저렇든 정신 번쩍 차리게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블랙 톱 드레스에 카디건을 걸친 채 거울 앞에서 서 있다. 발랄한 헤어스타일과 대비되는 우아한 차림새, 특히 톱 트레스로 드러난 쇄골이 조여정의 미모를 더욱 부각시켰다. 이와 함께 조여정은 "이렇든 저렇든 정신 번쩍 차리게나"라는 다소 의미심장한 글로 대중의 눈길을 끌었다. 그간 파격을 넘나드는 연기로 자신만의 연기세계를 확고히 구축해 온 조여정은 지난 2월 방송된 tvN 드라마 스테이지 '마지막 식사를 만드는 여자'에 출연했고, 봉준호 감독의 신작 '패러사이트'로 복귀하는 것으로 알려진다.

조여정 근황, 의미심장?

나하나 기자 승인 2018.06.28 15:57 | 최종 수정 2136.12.23 00:00 의견 0

-조여정 근황공개, 특별한 분위기 속 남긴 말은

(사진=조여정 SNS)
(사진=조여정 SNS)

[뷰어스=나하나 기자] 조여정이 근황을 공개하고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다.

27일 배우 조여정은 자신의 SNS에 "이렇든 저렇든 정신 번쩍 차리게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블랙 톱 드레스에 카디건을 걸친 채 거울 앞에서 서 있다. 발랄한 헤어스타일과 대비되는 우아한 차림새, 특히 톱 트레스로 드러난 쇄골이 조여정의 미모를 더욱 부각시켰다.

이와 함께 조여정은 "이렇든 저렇든 정신 번쩍 차리게나"라는 다소 의미심장한 글로 대중의 눈길을 끌었다.

그간 파격을 넘나드는 연기로 자신만의 연기세계를 확고히 구축해 온 조여정은 지난 2월 방송된 tvN 드라마 스테이지 '마지막 식사를 만드는 여자'에 출연했고, 봉준호 감독의 신작 '패러사이트'로 복귀하는 것으로 알려진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