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유병재가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유병재는 3일 방송되는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출연, 자신의 반전 과거를 직접 밝힌다.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에서 공부한 유병재는 학창시절 교육감 표창, 전 학년 교과우수상, 수리영역 만점 등 화려한 생활기록부를 공개해 언어 뿐 아니라 다방면에 걸친 뇌섹남임을 입증한다. 특히, 과거 돌수집과 국화재배를 즐겨 매일 돌을 모으기 위해 온 동네를 헤맸고, 그의 독특한 취미를 부모님은 오히려 장려하기까지 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병재는 전교 1등이던 시절, 돌수집을 할 수밖에 없던 사연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뿐만 아니라 유병재는 턱 밑까지 앞머리를 길렀던 과거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그의 성격을 180도 뒤바꾼 이색 비법도 밝혀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문제적남자'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문제적남자' 유병재, 기묘한 과거史 공개

손예지 기자 승인 2018.07.03 13:07 | 최종 수정 2137.01.02 00:00 의견 0
(사진=tvN)
(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유병재가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유병재는 3일 방송되는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출연, 자신의 반전 과거를 직접 밝힌다.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에서 공부한 유병재는 학창시절 교육감 표창, 전 학년 교과우수상, 수리영역 만점 등 화려한 생활기록부를 공개해 언어 뿐 아니라 다방면에 걸친 뇌섹남임을 입증한다.

특히, 과거 돌수집과 국화재배를 즐겨 매일 돌을 모으기 위해 온 동네를 헤맸고, 그의 독특한 취미를 부모님은 오히려 장려하기까지 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병재는 전교 1등이던 시절, 돌수집을 할 수밖에 없던 사연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뿐만 아니라 유병재는 턱 밑까지 앞머리를 길렀던 과거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그의 성격을 180도 뒤바꾼 이색 비법도 밝혀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문제적남자'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