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뷰어스=손예지 기자] 방송인 김숙이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에게 "한 수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6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내보내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 MC 김숙은 뷰티 콘텐츠에 관심을 드러낸다. 아울러 씬님과의 걸크러시 케미도 보여줄 전망이다.
‘랜선라이프’는 핫한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내로라하는 대표 크리에이터 대도서관, 윰댕, 밴쯔, 씬님이 출연한다.
이에 연예계 대표 걸크러시 입담꾼으로 맹활약 중인 김숙과 사이다 매력의 직설화법으로 사랑 받는 씬님의 만남이 기대를 모았다.
최근 녹화에서 4년차 연예인 크리에이터이기도 한 MC 김숙은 씬님의 과감하고 감각적인 콘텐츠에 흠뻑 매료돼 “한 수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앞서 MC 김숙은 인터뷰를 통해 도전해보고 싶은 분야로 뷰티를 꼽기도 했다. 씬님의 화려한 메이크업 기술뿐만 아니라 140만 구독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흥미로운 콘텐츠들을 마주한 김숙의 반응이 궁금해지는 이유다.
뷰티로 하나된 MC 김숙과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의 만남은 이날 오후 9시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 1회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