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뷰어스=나하나 기자] '한국사 스타강사' 설민석 나이는 도전에 문제가 되지 않았다. 설민석이 '집사부일체'에 도전했다. 설민석 나이는 외모만 보면 30대로 보이나, 올해 49살(만 47살)이다. 지천명을 앞두고 8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 충격적인 사건과 맞닥뜨렸다. 설민석은 MBC '무한도전'에서 한국사를 강의하며 스타로 등극했다. 최근 몇년 간 한국사의 유재석으로 불리며 많은 팬을 확보했다. 하지만 예외도 있었다. 서울대 물리학과 출신 엄친아 배우로 유명한 이상윤이다. 그는 설민석을 알지 못했다. 설민석은 "(나를 못 알아보는 사람을 본 건) 최근 5년 간 처음이다. 역사를 알면 내가 보인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역사와 거리가 먼 이상윤에게 선전 포고를 했다. 그는 "1박2일동안 이상윤에게 역사를 확실히 잡아주겠다"라고 못박았다.

'한국사 유재석' 설민석, 나이 49살의 新미션…집사부일체, 성공할까

나하나 기자 승인 2018.07.09 01:48 | 최종 수정 2137.01.14 00:00 의견 0
(사진=SBS)
(사진=SBS)

[뷰어스=나하나 기자] '한국사 스타강사' 설민석 나이는 도전에 문제가 되지 않았다. 설민석이 '집사부일체'에 도전했다.

설민석 나이는 외모만 보면 30대로 보이나, 올해 49살(만 47살)이다. 지천명을 앞두고 8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 충격적인 사건과 맞닥뜨렸다.

설민석은 MBC '무한도전'에서 한국사를 강의하며 스타로 등극했다. 최근 몇년 간 한국사의 유재석으로 불리며 많은 팬을 확보했다.

하지만 예외도 있었다. 서울대 물리학과 출신 엄친아 배우로 유명한 이상윤이다. 그는 설민석을 알지 못했다.

설민석은 "(나를 못 알아보는 사람을 본 건) 최근 5년 간 처음이다. 역사를 알면 내가 보인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역사와 거리가 먼 이상윤에게 선전 포고를 했다. 그는 "1박2일동안 이상윤에게 역사를 확실히 잡아주겠다"라고 못박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