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셀트리온스킨큐어)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김태희가 비에스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었다. 13일 비에스컴퍼니는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이 같이 밝혔다. 관계자는 "대중이 기다리고 응원하는 만큼 김태희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작품,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향후 활동을 전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로써 김태희는 한채영·이시언·서인국 등과 한식구가 됐다. 2000년 데뷔한 김태희는 그동안 드라마 ‘용팔이’, ‘나와 스타의 99일’, ‘장옥정, 사랑에 살다’, ‘마이 프린세스’, ‘아이리스’,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구미호 외전’, ‘천국의 계단’ 등과 영화 ‘그랑프리’, ‘싸움’, ‘중천’ 등에 출연했다. 장르와 캐릭터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을 선택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태희는 현재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김태희, 비에스컴퍼니와 전속 계약… 이시언과 한식구 됐다

손예지 기자 승인 2018.08.13 09:43 | 최종 수정 2137.03.25 00:00 의견 0
(사진=셀트리온스킨큐어)
(사진=셀트리온스킨큐어)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김태희가 비에스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었다.

13일 비에스컴퍼니는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이 같이 밝혔다. 관계자는 "대중이 기다리고 응원하는 만큼 김태희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작품,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향후 활동을 전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로써 김태희는 한채영·이시언·서인국 등과 한식구가 됐다.

2000년 데뷔한 김태희는 그동안 드라마 ‘용팔이’, ‘나와 스타의 99일’, ‘장옥정, 사랑에 살다’, ‘마이 프린세스’, ‘아이리스’,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구미호 외전’, ‘천국의 계단’ 등과 영화 ‘그랑프리’, ‘싸움’, ‘중천’ 등에 출연했다. 장르와 캐릭터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을 선택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태희는 현재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