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이 오는 6일까지 요기요 주문 시 전 메뉴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료=bhc치킨)
bhc치킨이 9월 가을맞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bhc치킨은 오는 6일까지 총 6일간 요기요 주문 시 전 메뉴 3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 bhc치킨 이벤트 메인배너 클릭 후 매장을 선택한 다음 주문 결제하면 3000원 자동 할인된다. 단, 현장 결제 시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더불어 7일부터 30일까지 ‘맵소킹 시리즈(양념맵소킹, 뿌링맵소킹)’ 출시를 기념해 치킨과 치즈볼로 구성된 세트 메뉴 할인을 진행한다.
bhc치킨 메뉴 선택 후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2000원 자동 할인된다. 취향에 따라 ‘맵소킹 시리즈’, ‘골드킹’, ‘레드킹’, ‘맛초킹’ 등을 선택할 수 있어 혜택 범위가 넓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배달의민족,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을 통해서는 9월 한달간 전 메뉴 2000원을 할인한다.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할인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가위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9월28일부터 10월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인배너 클릭 후 2000원 할인이 적용된 세트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대상 메뉴는 ‘맵소킹 시리즈’와 최근 출시된 ‘골드킹 순살’이며 치즈볼과 콜라가 함께 제공된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하반기에 선보인 골드킹 순살과 맵소킹 시리즈가 고객들에게 호평받고 있어 여러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특히 9월 말에는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만큼, 가족들과 함께 bhc치킨의 차별화된 맛을 특별가에 즐기며 화목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hc치킨은 지난해 말 출시된 ‘골드킹 시리즈’ 인기에 힘입어 올 7월 ‘골드킹 순살’을 출시했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구성된 ‘골드킹 순살’은 쌀가루를 첨가한 튀김옷을 입혀 겉바속촉의 식감을 자랑한다.
이에 따라 출시 한 달 만에 순살 메뉴 순위를 뒤흔들며 순살 메뉴 판매 2위로 등극하는 등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8월에 출시된 ‘맵소킹 시리즈’는 중독성 강한 매운맛에 스모크 향이 은은하게 밴 것으로 bhc치킨이 야심차게 준비한 신개념 매운맛 치킨이다.
‘양념맵소킹’과 ‘뿌링맵소킹’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각각 bhc치킨의 특제 소스, 맵시즈닝이 버무려져 매운맛 풍미와 강도를 극대화시킨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