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이지니 결혼, 뒤늦은 고백의 이유?
| 헤이지니 결혼, 웃픈 사연?
(사진=헤이지니 인스타그램)
[뷰어스=나하나 기자] 인기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결혼했다.
헤이지니는 3년간 교제한 남자친구와 지난 11일 결혼식을 올렸다.
헤이지니의 뒤늦은 결혼 소식은 지난 13일 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혀졌다.
헤이지니는 글에서 "친구들, 오늘은 지니가 친구들에게 깜짝 소식을 전해요"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바로바로 지니가 11월 11일에 결혼을 했어요"라고 말했다. 상대에 대해서는 "지난 3년 동안 기쁠때와 슬플때 지니 곁에서 늘 함께해준 남자친구와 함께하게 되었답니다"라고 설명했다.
결혼 발표가 늦은 데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그는 "지니를 사랑해주는 우리 친구들 덕분에 요즘 영상과 더불어 방송 촬영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던 중 결혼을 하게되어 많은 분들에게 알리지 못했어요"라는 것. 헤이지니는 "친구들에게 미리 알려주지 못해 미안해요"라고 사과했다. 이어 "지니 예쁘게 잘 살게요"라고 약속했다.
헤이지니는 자신의 결혼과 관련해 콘텐츠를 만들겠다고 예고하기도 했다. 그는 "짧게나마 지니가 남자친구와 결혼하게된 웃픈 이야기를 영상에 담았어요"라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재밌는 영상 많이 많이 만들게요"라고 활동 의지를 드러냈다.
■ 다음은 헤이지니 결혼 발표 전문.
친구들, 오늘은 지니가 친구들에게 깜짝 소식을 전해요.
바로 바로 지니가 11월 11일에 결혼을 했어요. 지난 3년 동안 기쁠 때와 슬플 때 지니 곁에서 늘 함께해준 남자친구와 함께하게 되었답니다.
지니를 사랑해주는 우리 친구들 덕분에 요즘 영상과 더불어 방송 촬영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던 중 결혼을 하게 되어 많은 분들에게 알리지 못했어요~ 친구들에게 미리 알려주지 못해 미안해요. 지니 예쁘게 잘 살게요.
짧게나마 지니가 남자친구와 결혼하게된 웃픈 이야기를 영상에 담았어요~ 앞으로도 지금 처럼 재밌는 영상 많이많이 만들게요 지니와 함께해요. 모두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