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어썸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지형이 자신의 손길이 닿은 싱글을 공개한다. 이지형은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스톱(STOP)’을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이지형이 지난해 겨울 냈던 싱글 ‘오 크리스마스’ 이후 약 1년 만이다. ‘스톱’은 사랑하지만 놓쳐버린, 그 어떤 논리로도 설명되기 힘든 이별의 순간을 노래한 곡이다. 초겨울과 잘 어울리는 섬세한 발라드 장르로, 겨울의 시린 감정이 온전히 느껴질 수 있도록 차가운 공기와 정서에 집중하여 악기 구성, 사운드 디자인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싱글은 이지형이 직접 하나부터 열까지 챙기며 제작했다. 커버 사진은 이지형이 직접 촬영한 로모 사진이다. 유통기한 지난 필름의 언밸런스한 느낌이 가사와 꼭 맞아 떨어져 ‘스톱’의 커버로 낙점됐다. 이지형은 신곡 ‘스톱’ 발표 이후 음원 발매 및 공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오는 30일에는 BBS FM ‘밤의 창가에서, 이지형입니다’ 1주년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

이지형, 신곡 ‘스톱’ 발표...직접 촬영한 필름 사진 커버

이소희 기자 승인 2018.11.14 10:20 | 최종 수정 2137.09.27 00:00 의견 0
(사진=유어썸머 제공)
(사진=유어썸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지형이 자신의 손길이 닿은 싱글을 공개한다.

이지형은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스톱(STOP)’을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이지형이 지난해 겨울 냈던 싱글 ‘오 크리스마스’ 이후 약 1년 만이다.

‘스톱’은 사랑하지만 놓쳐버린, 그 어떤 논리로도 설명되기 힘든 이별의 순간을 노래한 곡이다. 초겨울과 잘 어울리는 섬세한 발라드 장르로, 겨울의 시린 감정이 온전히 느껴질 수 있도록 차가운 공기와 정서에 집중하여 악기 구성, 사운드 디자인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싱글은 이지형이 직접 하나부터 열까지 챙기며 제작했다. 커버 사진은 이지형이 직접 촬영한 로모 사진이다. 유통기한 지난 필름의 언밸런스한 느낌이 가사와 꼭 맞아 떨어져 ‘스톱’의 커버로 낙점됐다.

이지형은 신곡 ‘스톱’ 발표 이후 음원 발매 및 공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오는 30일에는 BBS FM ‘밤의 창가에서, 이지형입니다’ 1주년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