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1 ‘열린음악회’ 캡처 [뷰어스=나하나 기자] 가수 금잔디가 OST 인기 대박곡 ‘나를 살게하는 사람’으로 열정의 무대를 선보였다. 25일 개발원조의 날 기념편으로 방송된 KBS1 ‘열린음악회’에 바버렛츠, 서지안, 김조한, 폴킴, 이상은, 권병호(하모니카), 김경호 밴드 등과 출연한 금잔디는 최신 레퍼토리인 ‘나를 살게하는 사람’으로 시청자 심금을 울렸다.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Part.1으로 발표한 이 곡은 음원 발표 전부터 드라마에 등장해 온라인 검색어에 등장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순애보적인 사랑을 그리며 가슴 뭉클한 감정을 일으키는 이 곡은 금잔디의 발라더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며 발매 하루 만에 카카오뮤직 실시간차트 1위 등 성인가요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 ‘열린음악회’에 출연한 금잔디는 애절함이 깃든 가사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하며 명품 발라드의 진가를 보여주는 몰입도 높은 무대로 박수갈채를 받았다.

금잔디, ‘열린음악회’ 출연…OST ‘나를 살게하는 사람’ 열창

나하나 기자 승인 2018.11.27 10:39 | 최종 수정 2137.10.23 00:00 의견 0

 

사진=KBS1 ‘열린음악회’ 캡처
사진=KBS1 ‘열린음악회’ 캡처

[뷰어스=나하나 기자] 가수 금잔디가 OST 인기 대박곡 ‘나를 살게하는 사람’으로 열정의 무대를 선보였다.

25일 개발원조의 날 기념편으로 방송된 KBS1 ‘열린음악회’에 바버렛츠, 서지안, 김조한, 폴킴, 이상은, 권병호(하모니카), 김경호 밴드 등과 출연한 금잔디는 최신 레퍼토리인 ‘나를 살게하는 사람’으로 시청자 심금을 울렸다.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Part.1으로 발표한 이 곡은 음원 발표 전부터 드라마에 등장해 온라인 검색어에 등장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순애보적인 사랑을 그리며 가슴 뭉클한 감정을 일으키는 이 곡은 금잔디의 발라더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며 발매 하루 만에 카카오뮤직 실시간차트 1위 등 성인가요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

‘열린음악회’에 출연한 금잔디는 애절함이 깃든 가사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하며 명품 발라드의 진가를 보여주는 몰입도 높은 무대로 박수갈채를 받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