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뷰어스=곽민구 기자]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에 참여했다. 지난 9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으로 데뷔, 최근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실력파 걸그룹으로 인정받은 공원소녀가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가창자로 발탁돼 첫 OST 도전에 나선다. 공원소녀가 부른 ‘Oh Lady Go Lady’는 드라마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곡이다. 신나는 리듬위에 스타카토 주법을 활용한 톡톡 튀는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원 비트 케이팝 스타일 반주에 재지한 연주와 팝 적인 사운드를 적절히 가미한 재즈 팝 장르다. 어릴 적 한번쯤은 친구들을 놀리면 불렀던 추억의 노래를 재치있게 베리에이션한 곡으로 극중 인물들의 달달하고 상큼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실력파 걸그룹에 걸맞게 공원소녀만의 아름다운 소녀적 감성을 담아 부르며, 곡의 느낌과 드라마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표현해냈다는 OST 관계자들의 평가다. 공원소녀가 부른 ‘Oh Lady Go Lady’ 는 3일 오후 6시 발표된다.

공원소녀,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참여…오프닝곡 ‘Oh Lady Go Lady’ 공개

곽민구 기자 승인 2018.12.03 09:43 | 최종 수정 2137.11.04 00:00 의견 0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뷰어스=곽민구 기자]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에 참여했다.

지난 9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으로 데뷔, 최근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실력파 걸그룹으로 인정받은 공원소녀가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가창자로 발탁돼 첫 OST 도전에 나선다.

공원소녀가 부른 ‘Oh Lady Go Lady’는 드라마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곡이다. 신나는 리듬위에 스타카토 주법을 활용한 톡톡 튀는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원 비트 케이팝 스타일 반주에 재지한 연주와 팝 적인 사운드를 적절히 가미한 재즈 팝 장르다.

어릴 적 한번쯤은 친구들을 놀리면 불렀던 추억의 노래를 재치있게 베리에이션한 곡으로 극중 인물들의 달달하고 상큼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실력파 걸그룹에 걸맞게 공원소녀만의 아름다운 소녀적 감성을 담아 부르며, 곡의 느낌과 드라마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표현해냈다는 OST 관계자들의 평가다.

공원소녀가 부른 ‘Oh Lady Go Lady’ 는 3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