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산이 유투브 영상 캡처)   [뷰어스=나하나 기자] 래퍼 산이가 '웅앵웅'에는 어떤 내용을 담을까. 산이는 지난 2일 소속사 식구들과 다같이 공연하는 가운데 관객이 던진 돼지 인형에 격노했다. 이날 산이는 여성을 터부시한다는 논란에 대해 극성과 보통의 범주로 가르면서 자신의 생각이 흔들림 없다는 사실을 분명히 밝혔다. 이 과정에서 비하와 하대 등 다소 격앙된 어조의 발언이 이어졌다. 이에 일부 공연을 보기 위해 모인 사람들은 산이를 비방하는 내용의 글로 도발했다. 또 다른 관객은 돼지 인형을 던지며 산이를 자극했다. 결국 산이는 공연 말미에 진행된 단체 인사 순서에 등장하지 않았고, 산이의 소속사 대표인 라이머가 나서 고개를 숙이는 해프닝이 있었다. 한편 산이는 이날 공연 후 SNS를 통해 새로운 노래의 탄생을 예고했다. 더욱이 이같은 대립이 있었던 후라 산이가 '페미니스트'보다 더 격한 어조의 감정, 표현을 담은 가사들로 꾸려 새 곡을 선보일 것이란 예상이 지배적이다. 날선 어조로 일관해왔던 그가 돼지 인형 디스 후 또 어떤 내용으로 맞설지, 혹은 전혀 다른 분위기의 곡을 내놓을 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산이 '돼지 인형' 디스에 맞불작전, 대표도 못 말리는 싸움

나하나 기자 승인 2018.12.03 15:03 | 최종 수정 2137.11.04 00:00 의견 0
(사진 출처=산이 유투브 영상 캡처)
(사진 출처=산이 유투브 영상 캡처)

 

[뷰어스=나하나 기자]

래퍼 산이가 '웅앵웅'에는 어떤 내용을 담을까.

산이는 지난 2일 소속사 식구들과 다같이 공연하는 가운데 관객이 던진 돼지 인형에 격노했다.

이날 산이는 여성을 터부시한다는 논란에 대해 극성과 보통의 범주로 가르면서 자신의 생각이 흔들림 없다는 사실을 분명히 밝혔다. 이 과정에서 비하와 하대 등 다소 격앙된 어조의 발언이 이어졌다.

이에 일부 공연을 보기 위해 모인 사람들은 산이를 비방하는 내용의 글로 도발했다. 또 다른 관객은 돼지 인형을 던지며 산이를 자극했다.

결국 산이는 공연 말미에 진행된 단체 인사 순서에 등장하지 않았고, 산이의 소속사 대표인 라이머가 나서 고개를 숙이는 해프닝이 있었다.

한편 산이는 이날 공연 후 SNS를 통해 새로운 노래의 탄생을 예고했다. 더욱이 이같은 대립이 있었던 후라 산이가 '페미니스트'보다 더 격한 어조의 감정, 표현을 담은 가사들로 꾸려 새 곡을 선보일 것이란 예상이 지배적이다. 날선 어조로 일관해왔던 그가 돼지 인형 디스 후 또 어떤 내용으로 맞설지, 혹은 전혀 다른 분위기의 곡을 내놓을 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