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 싱글 '밀항' 재킷(사진=매그놀리아 레코즈)   [뷰어스=손예지 기자] 가수 할리데이가 1년 9개월 만에 선보인 싱글 ‘밀항(Stow Away’)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7일 할리데이가 소속된 매그놀리아 레코즈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라이브 클립은 국내 유명 톤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할리데이 특유의 묵직하고 힘있는 보이스와 가창력이 귀를 사로잡는다. 할리데이의 훤칠한 외모도 시선을 끈다. 할리데이의 새 싱글 '밀항'은 매그놀리아 레코즈의 메인 프로듀서 김박첼라의 곡으로, 성숙하고 짙은 할리데이만의 목소리에 초점을 맞춘 소울 트랙이다. '은밀함' 또는 '거친 느낌', 여기에 '진중함'이 짙게 묻은 느낌으로 김박첼라 특유의 은유가 돋보인다는 평가다. 한편, 할리데이의 싱글 '밀항'은 지난 6일 정오 공개됐다.

할리데이, 컴백 싱글 ‘밀항’ 라이브 클립 공개

손예지 기자 승인 2018.12.07 15:01 | 최종 수정 2137.11.12 00:00 의견 0
할리데이 싱글 '밀항' 재킷(사진=매그놀리아 레코즈)
할리데이 싱글 '밀항' 재킷(사진=매그놀리아 레코즈)

 

[뷰어스=손예지 기자] 가수 할리데이가 1년 9개월 만에 선보인 싱글 ‘밀항(Stow Away’)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7일 할리데이가 소속된 매그놀리아 레코즈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라이브 클립은 국내 유명 톤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할리데이 특유의 묵직하고 힘있는 보이스와 가창력이 귀를 사로잡는다. 할리데이의 훤칠한 외모도 시선을 끈다.

할리데이의 새 싱글 '밀항'은 매그놀리아 레코즈의 메인 프로듀서 김박첼라의 곡으로, 성숙하고 짙은 할리데이만의 목소리에 초점을 맞춘 소울 트랙이다. '은밀함' 또는 '거친 느낌', 여기에 '진중함'이 짙게 묻은 느낌으로 김박첼라 특유의 은유가 돋보인다는 평가다.

한편, 할리데이의 싱글 '밀항'은 지난 6일 정오 공개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