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곽민구 기자] 가수 유승우가 올 겨울 특별한 노래를 선물한다. 유승우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꿈'을 발표한다. 유승우는 이번 싱글’을 통해 그만의 ‘꿈’과 감성을 들려줄 예정이다. 신곡 '꿈'은 행복했던 지난날과 그 뒤로 남겨진 불안을 따뜻하게 감싸 안는 유승우의 자작곡으로, 스스로에게 건네는 위로 곡이다. 또 겨울 감성을 온전히 담고 있는 기타 선율 위로 벨 소리가 눈송이처럼 쌓이며, 잔잔하게 깔리는 현악기가 더욱더 짙은 분위기를 전해준다. 유승우는 이 곡에 대해 "찰나의 꿈같던 행복에 대해 쓴 노래, 결국엔 다 사라져버리지 않을까 하는 마음의 노래"라며 "그래도 일단 올 한해도 여러모로 수고하고 힘들었을 나와 당신께 그 행복한 꿈 양분 삼아 잘살아 봤으면 좋겠다"고 남다른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앞서 유승우는 부드럽고 아름다운 보컬과 깊은 음악적 감성으로 앨범, OST, 콜라보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뮤지션으로서의 영역을 구축해왔다. 특히 같은 해 발표한 앨범 ‘천천히’와 ‘그대로’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성장을 증명해 낸 유승우는 이번 스페셜 싱글 앨범 ‘꿈’을 통해 그 실력에 대한 확고함을 다시 한번 보여주고 있다.

유승우, 신곡 '꿈' 19일 발매 “나에게 건네는 위로”

곽민구 기자 승인 2018.12.19 08:50 | 최종 수정 2137.12.06 00:00 의견 0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곽민구 기자] 가수 유승우가 올 겨울 특별한 노래를 선물한다.

유승우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꿈'을 발표한다. 유승우는 이번 싱글’을 통해 그만의 ‘꿈’과 감성을 들려줄 예정이다.

신곡 '꿈'은 행복했던 지난날과 그 뒤로 남겨진 불안을 따뜻하게 감싸 안는 유승우의 자작곡으로, 스스로에게 건네는 위로 곡이다.

또 겨울 감성을 온전히 담고 있는 기타 선율 위로 벨 소리가 눈송이처럼 쌓이며, 잔잔하게 깔리는 현악기가 더욱더 짙은 분위기를 전해준다.

유승우는 이 곡에 대해 "찰나의 꿈같던 행복에 대해 쓴 노래, 결국엔 다 사라져버리지 않을까 하는 마음의 노래"라며 "그래도 일단 올 한해도 여러모로 수고하고 힘들었을 나와 당신께 그 행복한 꿈 양분 삼아 잘살아 봤으면 좋겠다"고 남다른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앞서 유승우는 부드럽고 아름다운 보컬과 깊은 음악적 감성으로 앨범, OST, 콜라보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뮤지션으로서의 영역을 구축해왔다.

특히 같은 해 발표한 앨범 ‘천천히’와 ‘그대로’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성장을 증명해 낸 유승우는 이번 스페셜 싱글 앨범 ‘꿈’을 통해 그 실력에 대한 확고함을 다시 한번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