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이소희 기자] 러브리즈 케이가 ‘황후의 품격’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케이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 Part.3 ‘마음을 전하면’을 발표한다. ‘마음은 전하면’은 아름다운 멜로디와 풍경이 그려지는 편곡, 점점 더 고조되는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은유적이고 감각적인 가사도 포인트다. 케이는 섬세하고 감성적인 목소리로 노래에 녹아들었다.  노래는 작곡가 KZ와 정수민이 공동으로 프로듀싱했다. 여기에 D'DAY가 작사에 힘을 보태 그 완성도를 높였다. 케이는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OST ‘별과 해’, ‘추리의 여왕 시즌2’ ‘리치맨’ OST 등에 참여하며 OST 보컬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황후의 품격’은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지컬 배우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가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다. 장나라와 신성록이 주연으로 나섰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러블리즈 케이, ‘황후의 품격’ OST 부른다...오늘(27일) 발표

이소희 기자 승인 2018.12.27 12:20 | 최종 수정 2137.12.22 00:00 의견 0

[뷰어스=이소희 기자] 러브리즈 케이가 ‘황후의 품격’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케이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 Part.3 ‘마음을 전하면’을 발표한다.

‘마음은 전하면’은 아름다운 멜로디와 풍경이 그려지는 편곡, 점점 더 고조되는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은유적이고 감각적인 가사도 포인트다. 케이는 섬세하고 감성적인 목소리로 노래에 녹아들었다. 

노래는 작곡가 KZ와 정수민이 공동으로 프로듀싱했다. 여기에 D'DAY가 작사에 힘을 보태 그 완성도를 높였다.

케이는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OST ‘별과 해’, ‘추리의 여왕 시즌2’ ‘리치맨’ OST 등에 참여하며 OST 보컬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황후의 품격’은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지컬 배우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가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다. 장나라와 신성록이 주연으로 나섰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