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뷰어스=곽민구 기자] 태사비애가 그리움이 깃든 애절한 사랑의 OST를 안방극장에 전한다.
KBS2 아침 일일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가창자로 발탁된 태사비애는 수록곡 ‘그대여 사랑해요’ 음원을 28일 공개한다.
팀 이름처럼 비감어린 사랑의 노래로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 온 태사비애는 신곡 ‘그대여 사랑해요’를 통해 사랑하는 이를 기다리는 애달픈 심경을 그리고 있다.
태사비애와 곡작업 활동을 꾸준하게 펼쳐 온 작곡가 손이삭과 신예 작사가 김유정이 참여해 만든 이 곡은 극중 여주인공의 사랑과 이별의 간극에서 느껴지는 공허함과 맥락을 같이하는, 진한 여운이 느껴지는 노래다.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연출 고영탁, 극본 최순식)은 평균 이상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자부하던 세 여자가 일시불로 찾아온 중년의 위기를 벗어나기 위한 허벅지를 찌르며 고군분투하는 초특급 환장 로맨스로 하희라, 안선영, 고은미가 연기 활약을 펼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사랑한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미련을 잘 표현한 ‘그대여 사랑해요’는 태사비애 특유의 애틋한 목소리를 구구절절 들으며 진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KBS2 아침 일일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태사비애의 ‘그대여 사랑해요’는 28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