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광수 이선빈 열애 인정
- 이광수 이선빈, 열애 이미 예측됐다?
(사진=이선빈 SNS)
[뷰어스=이소희 기자] 배우 이광수와 이선빈이 공개연인이 됐다.
이광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와 이선빈 소속사 웰메이드스타 이엔티는 “이광수와 이선빈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밝혔다.
입장에 따르면 이광수와 이선빈은 5개월 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이광수와 이선빈의 열애 사실이 밝혀지기에 앞서 두 사람은 이미 핑크빛 앞날을 예고한 듯하다. 이광수와 이선빈의 사이를 이어준 건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이기 때문이다.
이선빈은 2016년 10월 이광수가 출연하고 있는 ‘런닝맨’에 출연했다. 앞서 이선빈은 이광수가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고백했던 상황. 이선빈은 ‘런닝맨’에서도 부끄러워하면서 내심 진심을 고백했다. 당시 이선빈은 "나 진짜 얼굴 빨개졌다"면서 자신의 마음이 진짜임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후 이선빈은 지난해 7월에도 ‘런닝맨’에 재출연했다. 이 방송에서 이선빈은 앞선 출연 당시 거짓말탐지기에서 이상형을 이광수로 꼽는 질문에 '거짓' 결과를 받은 것을 해명했다. 이선빈은 거짓말탐지기 앞에서 "난 지금도 이광수에게 관심이 있다"는 질문에 거침없이 "네"라고 다시 한 번 대답했고, 답변에 '진실'이라는 결과가 나왔다.
이처럼 이선빈에게 '런닝맨' 출연은 이광수와 열애라는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던 발판이 됐다. 그리고 결국 이광수와 이선빈은 열애를 인정하고 공식 연인이 됐다.
한편 이광수는 2007년 모델로 데뷔해 2009년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이후 '런닝맨'을 통해 '아시아프린스'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아울러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디어 마이 프렌즈' '라이프', 영화 '좋은 친구들' '탐정: 리턴즈' 등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배우로도 활약해다.
이선빈은 2014년 드라마 '서성 왕희지'로 데뷔했다. 2016년 드라마 '38 사기동대'에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고, 이후 '너의 목소리가 보여3' 등 예능에서도 활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