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 M)   [뷰어스=한수진 기자] 엔터테인먼트 기업 카카오 M(카카오엠)이 글로벌 보이그룹의 새 얼굴을 찾는 오디션을 전격 개최한다. 3일 카카오 M은 “오는 1월 19일 서울 강남구 스타힐빌딩에서 차세대 글로벌 음악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보이그룹의 멤버가 될 인재를 찾기 위한 보이그룹 오디션 ‘카카오 M 보이 오디션’을 대대적으로 펼친다”고 밝혔다. 카카오 M을 대표할 남자 아이돌을 선발하기 위한 이번 오디션에는 보컬과 랩, 댄스, 연기, 모델, 싱어송라이터 등 총 5개의 개인 분야와, 2인 이상 8인 이하의 댄스팀 지원이 가능하다. 1999년 이후 출생자로 남자에 한해 지원을 받는다. 스타힐빌딩은 카카오 M의 유명 음악 레이블 및 트레이닝 센터가 위치한 곳이다. 오디션 접수를 위해 카카오 M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접수는 2일부터 14일까지 이뤄진다. 앞서 카카오 M은 지난해부터 자사 소속의 7개 레이블과 함께 진행하는 통합 오디션인 ‘카카오 M 프렌즈 오디션’으로 누적 지원인원 1만 9000명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 M 주니어’ 영재스쿨을 통해 키즈 모델과 아역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영재들을 발탁하며 카카오 M 만의 트레이닝 노하우도 입증해냈다. 카카오 M 측은 “지난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우수한 인재들이 카카오 M 산하 레이블과 연습생 계약을 체결하고 데뷔를 앞두고 있거나, 전속 계약 체결 후 연기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올해 첫 오디션으로 차세대 음악시장을 대표할 새로운 보이그룹의 멤버를 선발하는 만큼, 노래와 랩, 댄스, 연기, 모델, 작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끼와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소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올 한 해 이번 오디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성격의 오디션을 준비 중”이라며 “가능성 있는 우수한 인재들을 발굴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카카오M, 차세대 보이그룹 찾는다…19일 오디션 개최

한수진 기자 승인 2019.01.03 15:34 | 최종 수정 2138.01.05 00:00 의견 0
(사진=카카오 M)
(사진=카카오 M)

 

[뷰어스=한수진 기자] 엔터테인먼트 기업 카카오 M(카카오엠)이 글로벌 보이그룹의 새 얼굴을 찾는 오디션을 전격 개최한다.

3일 카카오 M은 “오는 1월 19일 서울 강남구 스타힐빌딩에서 차세대 글로벌 음악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보이그룹의 멤버가 될 인재를 찾기 위한 보이그룹 오디션 ‘카카오 M 보이 오디션’을 대대적으로 펼친다”고 밝혔다.

카카오 M을 대표할 남자 아이돌을 선발하기 위한 이번 오디션에는 보컬과 랩, 댄스, 연기, 모델, 싱어송라이터 등 총 5개의 개인 분야와, 2인 이상 8인 이하의 댄스팀 지원이 가능하다. 1999년 이후 출생자로 남자에 한해 지원을 받는다. 스타힐빌딩은 카카오 M의 유명 음악 레이블 및 트레이닝 센터가 위치한 곳이다.

오디션 접수를 위해 카카오 M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접수는 2일부터 14일까지 이뤄진다.

앞서 카카오 M은 지난해부터 자사 소속의 7개 레이블과 함께 진행하는 통합 오디션인 ‘카카오 M 프렌즈 오디션’으로 누적 지원인원 1만 9000명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 M 주니어’ 영재스쿨을 통해 키즈 모델과 아역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영재들을 발탁하며 카카오 M 만의 트레이닝 노하우도 입증해냈다.

카카오 M 측은 “지난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우수한 인재들이 카카오 M 산하 레이블과 연습생 계약을 체결하고 데뷔를 앞두고 있거나, 전속 계약 체결 후 연기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올해 첫 오디션으로 차세대 음악시장을 대표할 새로운 보이그룹의 멤버를 선발하는 만큼, 노래와 랩, 댄스, 연기, 모델, 작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끼와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소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올 한 해 이번 오디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성격의 오디션을 준비 중”이라며 “가능성 있는 우수한 인재들을 발굴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