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라 러브' 티저 영상 캡처)
[뷰어스=곽민구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의 신곡 ‘La La Love’(라 라 러브)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주소녀의 미니앨범 ‘WJ STAY?’(우주 스테이?)의 타이틀곡 ‘La La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우주소녀는 화려한 서커스를 연상케 하는 배경에서 제각기 몽환적인 매력을 뽐내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특히 멤버들은 신비로움이 극에 달하는 카니발에서 아름답고 찬란한 소녀미를 가득 드러낸다. 더불어 짧게 공개된 아련함 가득한 멜로디와 고혹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컴백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앞서 우주소녀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의 티저를 잇따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더해왔다. 이어 멤버들의 매혹적인 아우라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그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티저를 통해 선보인 수록 타이틀곡 ‘La La Love’는 ‘이게 사랑일까?’ 벅찬 마음과 하루가 멀다 바뀌는 생각, 단순해 보이지만 온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사랑의 감정을 그대로 담은 곡이다. 사진을 찍듯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하는 순간을 간직하고 싶다는 주제를 섬세하게 풀어내 노래한다.
전작 '부탁해'를 작업한 인기 프로듀서 Full8loom과 다시 뭉쳤고, 멤버 엑시의 랩메이킹으로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우주소녀는 아직 이해하기엔 어려운 복잡 미묘한 사랑의 감정을 ‘La La Love’에 담아 서정적이면서도 세련된 감성의 음악을 선보일 전망이다.
지난 2016년 데뷔한 우주소녀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세계관을 바탕으로 '너에게 닿기를',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등을 발표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떠올랐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8일 미니앨범 ‘WJ STAY?’와 수록 타이틀곡 'La La Love'를 발표하고, 같은 날 발매 기념 쇼콘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