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박영욱 기자] 신인 배우 변우석이 인기 웹드라마 시리즈 ‘오피스워치’의 새로운 시즌에 출연한다. BH엔터테인먼트의 신예 변우석이 출연을 확정 지은 ‘오피스워치’는 2017년 4월 첫 시즌을 공개한 이후 시즌2까지 합산 시청 수 3,200만 뷰 이상을 달성한 인기 웹드라마 시리즈로, 이번 시즌에는 ‘하라는 일은 안 하고’라는 부제를 달고 새롭게 돌아온다. 극중 변우석이 연기하는 캐릭터는 베일에 싸여 있는 인물이지만, 숨길 수 없는 까칠한 매력과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으로 무장한 역할을 연기해 극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 올릴 예정이다. 특히 ‘오피스워치’는 직원 간의 갈등과 애환, 동료애 그리고 사내 알콩달콩 로맨스를 다루며 10대와 20대의 많은 공감을 얻었던 만큼 설렘 포인트를 자극하는 훈훈한 외모의 기대주 변우석이 보일 활약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새로운 캐스팅 소식으로 활동 반경을 키워가는 변우석의 모습은 오는 2월경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의 ‘콬TV’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예 변우석,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발탁…까칠한 매력 발산

박영욱 기자 승인 2019.01.09 15:06 | 최종 수정 2138.01.17 00:00 의견 0
(사진=B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BH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박영욱 기자] 신인 배우 변우석이 인기 웹드라마 시리즈 ‘오피스워치’의 새로운 시즌에 출연한다.

BH엔터테인먼트의 신예 변우석이 출연을 확정 지은 ‘오피스워치’는 2017년 4월 첫 시즌을 공개한 이후 시즌2까지 합산 시청 수 3,200만 뷰 이상을 달성한 인기 웹드라마 시리즈로, 이번 시즌에는 ‘하라는 일은 안 하고’라는 부제를 달고 새롭게 돌아온다.

극중 변우석이 연기하는 캐릭터는 베일에 싸여 있는 인물이지만, 숨길 수 없는 까칠한 매력과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으로 무장한 역할을 연기해 극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 올릴 예정이다.

특히 ‘오피스워치’는 직원 간의 갈등과 애환, 동료애 그리고 사내 알콩달콩 로맨스를 다루며 10대와 20대의 많은 공감을 얻었던 만큼 설렘 포인트를 자극하는 훈훈한 외모의 기대주 변우석이 보일 활약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새로운 캐스팅 소식으로 활동 반경을 키워가는 변우석의 모습은 오는 2월경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의 ‘콬TV’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