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B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오나라가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록 중인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을 통해서다. 오나라는 ‘SKY 캐슬’에서 아들을 사랑하는 현실적인 엄마이자 러블리한 매력의 캐릭터 진진희를 연기한다. 'SKY 캐슬'에는 자녀 교육에 열을 올리는 다양한 유형의 부모들이 등장하는 가운데, 진진희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캐릭터의 발랄함을 배가시키는 오나라의 연기력과 감탄을 자아내는 미모 덕분이다. 오나라의 연기력은 그간 다작 행보를 통해 증명됐다. 특히 지난해 tvN ‘나의 아저씨’에서 사연있는 캐릭터 정희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 호평받은 바, 'SKY 캐슬' 진진희까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명품 신 스틸러'로 떠올랐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는 오나라의 매력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SKY 캐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저씨→SKY 캐슬’ 오나라, 인생캐 경신

손예지 기자 승인 2019.01.11 10:19 | 최종 수정 2138.01.21 00:00 의견 0
(사진=HB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사진=HB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오나라가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록 중인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을 통해서다.

오나라는 ‘SKY 캐슬’에서 아들을 사랑하는 현실적인 엄마이자 러블리한 매력의 캐릭터 진진희를 연기한다.

'SKY 캐슬'에는 자녀 교육에 열을 올리는 다양한 유형의 부모들이 등장하는 가운데, 진진희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캐릭터의 발랄함을 배가시키는 오나라의 연기력과 감탄을 자아내는 미모 덕분이다.

오나라의 연기력은 그간 다작 행보를 통해 증명됐다. 특히 지난해 tvN ‘나의 아저씨’에서 사연있는 캐릭터 정희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 호평받은 바, 'SKY 캐슬' 진진희까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명품 신 스틸러'로 떠올랐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는 오나라의 매력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SKY 캐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