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뷰어스=곽민구 기자] ‘음악’과 ‘아트’ 그리고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김형석 with Friends’의 세번째 앨범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김형석 with Friends’의 세번째 앨범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15일 오후 2시부터 YES24, 인터파크, 핫트랙스 등 주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해당 앨범은 니엘의 포토카드와 등신대, 포스터를 포함해 인기 팝아티스트 찰스장의 아트웍이 그려진 노트스티커까지 다양한 구성품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한류돌 틴탑(TEEN TOP)의 메인보컬 니엘이 김형석의 대표 명곡인 ‘너의 뒤에서’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새롭게 리메이크,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 김형석이 직접 일렉트로닉 피아노 연주까지 참여했다고 알려져 앨범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지난 14일 0시 케이튠 콜렉티브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등 SNS 채널을 통해 니엘의 티저이미지가 공개, 이번 앨범의 가창자로 참여한 니엘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끌며, 그의 목소리로 새롭게 탄생될 ‘너의 뒤에서’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