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광희가 ‘요즘애들’에 합류한다. 광희는 오는 17일부터 JTBC 예능프로그램 ‘요즘애들’에 고정으로 출연한다. 앞서 광희는 지난달 27일 ‘요즘애들’에 출연해 변함없는 ‘유재석 바라기’ 면모를 보인 바 있다. 당시 일방적으로 유재석에게 구애를 펼쳐왔던 광희는 떠오르는 유키즈(유재석키즈) 김하온과 때 아닌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큰 웃음을 유발했다.    광희는 고정 출연을 결정 지은 후 지난 1일 ‘요즘애들’ 녹화에 참여했다. 그는 “시청자 여러분께 ‘요즘애들’로 다시 인사드리게 되어서 굉장히 기쁘다. 걱정도 되고 설레기도 하는데, 저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드리고 싶다. 많이 사랑해 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요즘애들’은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50분 방송한다.

광희, ‘요즘애들’ 합류...유재석과 다시 함께 한다

이소희 기자 승인 2019.02.07 17:02 | 최종 수정 2138.03.16 00:00 의견 0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광희가 ‘요즘애들’에 합류한다.

광희는 오는 17일부터 JTBC 예능프로그램 ‘요즘애들’에 고정으로 출연한다.

앞서 광희는 지난달 27일 ‘요즘애들’에 출연해 변함없는 ‘유재석 바라기’ 면모를 보인 바 있다. 당시 일방적으로 유재석에게 구애를 펼쳐왔던 광희는 떠오르는 유키즈(유재석키즈) 김하온과 때 아닌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큰 웃음을 유발했다. 
 
광희는 고정 출연을 결정 지은 후 지난 1일 ‘요즘애들’ 녹화에 참여했다. 그는 “시청자 여러분께 ‘요즘애들’로 다시 인사드리게 되어서 굉장히 기쁘다. 걱정도 되고 설레기도 하는데, 저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드리고 싶다. 많이 사랑해 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요즘애들’은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50분 방송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