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캡처 [뷰어스=서주원 기자] 김우림의 부모님이 느꼈을 가슴앓이가 눈길을 끌고 있다. 김우림은 지난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 남편이자 배우인 정겨운과 함께 출연했다. 결혼 이후 처음으로 공개되는 이들의 일상은 네티즌의 큰 관심을 끌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김우림의 부모님의 출연이었다. 김우림의 어머니를 통해 공개된 결혼 전 사연은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딸의 결혼 상대에 대한 정보를 뒤늦게 전해 들었기 때문이다. 정겨운이 한 차례 결혼 생활에 실패를 겪었던 것을 알지 못했던 김우림의 부모는 그야 말로 하늘이 무너지는 듯 했을 터다. 김우림도 그런 부모의 마음을 이해하고, 정겨운과의 결혼을 고사하려고 생각까지 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결국 결혼했고, 정겨운은 현재 김우림에게 1등 남편이자 그녀의 부모에게 하나밖에 없는 1등 사위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우림 父母, 사위 과거 알고 억장 무너져...지금은 어떨까?

서주원 기자 승인 2019.02.12 11:00 | 최종 수정 2138.03.26 00:00 의견 0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캡처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캡처

[뷰어스=서주원 기자] 김우림의 부모님이 느꼈을 가슴앓이가 눈길을 끌고 있다.

김우림은 지난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 남편이자 배우인 정겨운과 함께 출연했다. 결혼 이후 처음으로 공개되는 이들의 일상은 네티즌의 큰 관심을 끌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김우림의 부모님의 출연이었다. 김우림의 어머니를 통해 공개된 결혼 전 사연은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딸의 결혼 상대에 대한 정보를 뒤늦게 전해 들었기 때문이다. 정겨운이 한 차례 결혼 생활에 실패를 겪었던 것을 알지 못했던 김우림의 부모는 그야 말로 하늘이 무너지는 듯 했을 터다.

김우림도 그런 부모의 마음을 이해하고, 정겨운과의 결혼을 고사하려고 생각까지 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결국 결혼했고, 정겨운은 현재 김우림에게 1등 남편이자 그녀의 부모에게 하나밖에 없는 1등 사위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