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트렌드를 이끄는 스타들, 공식석상에 올라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는 순간. 한주간 뷰어스 카메라에 담긴 수십명의 스타들 가운데 최고의 패셔니스타들을 선정했습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주목을 받았을까요? 어떤 스타일이든 자신의 색으로 소화한 스타들을 살펴봅시다 -편집자주
(사진=이현지 기자)
[뷰어스=이현지 기자] 배우 고준희가 지난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린 OCN 새 수목드라마 ‘빙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고준희는 블랙 페이던트 앵클 부츠와 화이트 언밸런스 숄더 셔츠 원피스에 가죽 밴드 시계를 매치함으로 시크하고 드렌디한룩을 선보였습니다.
(사진=이현지 기자)
그룹 위너 송민호가 지난 28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진행된 한 뷰티브랜드 포토행사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송민호는 탄탄한 상반신에 반짝이는 소재의 수트로 쉽게 소화하지 못하는 스타일을 완벽 소화했습니다. 수트 위에 화려한 패턴의 로브가디건 느낌의 자켓을 더함으로 더 섹시한 매력을 살렸습니다.
(사진=이현지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 은서가 지난 28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진행된 한 뷰티브랜드 포토행사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우주소녀 은서는 화이트 팬츠와 셔츠로 셋업 수트 스타일을 완벽 소화했습니다. 또한 올화이트룩에 블랙 클러치로 포인트 주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패션을 완성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