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어썸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아마도이자람밴드가 선공개곡으로 정규 2집 앨범의 포문을 연다. 아마도이자람밴드는 지난 5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앨범 선공개곡 ‘저스트 테이스트 잇(Just taste it)’을 발표했다. ‘저스트 테이스트 잇’은 2년 간 새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정규 2집 앨범이라는 만찬을 제공하기 전 선사하는 애피타이저 같은 앨범이다. 이 앨범에는 총 2곡이 담겼다. ‘고잉 투(Going to)’는 소멸해 가는 모든 것들에 대한 아름답고 담담한 읊조림을 담은 곡이다. ‘아이 윌(I will)’은 사랑 앞에서 작아지는 모두에게 보내는 응원을 보내는 곡이다.  아마도이자람밴드는 2009년 미니앨범 ‘슬픈 노래’로 데뷔한 이후 정규 1집 앨범 ‘데뷰’, 미니앨범 ‘크레이지 배가본드’, 싱글 ‘산다’와 ‘귀뚜라미’ 등을 발표했다. 오는 4월 2일에는 정규 2집 앨범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아마도이자람밴드는 오는 16일 음악감상회를 열고 팬들과 함께 타이틀곡에 대해 논의한다. 오는 5월에는 앨범 발매 기념 단독 공연을 연다.

아마도이자람밴드, 정규 2집 선공개곡 ‘Just taste it’ 발표

이소희 기자 승인 2019.03.06 12:14 | 최종 수정 2138.05.09 00:00 의견 0
(사진=유어썸머 제공)
(사진=유어썸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아마도이자람밴드가 선공개곡으로 정규 2집 앨범의 포문을 연다.

아마도이자람밴드는 지난 5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앨범 선공개곡 ‘저스트 테이스트 잇(Just taste it)’을 발표했다.

‘저스트 테이스트 잇’은 2년 간 새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정규 2집 앨범이라는 만찬을 제공하기 전 선사하는 애피타이저 같은 앨범이다.

이 앨범에는 총 2곡이 담겼다. ‘고잉 투(Going to)’는 소멸해 가는 모든 것들에 대한 아름답고 담담한 읊조림을 담은 곡이다. ‘아이 윌(I will)’은 사랑 앞에서 작아지는 모두에게 보내는 응원을 보내는 곡이다. 

아마도이자람밴드는 2009년 미니앨범 ‘슬픈 노래’로 데뷔한 이후 정규 1집 앨범 ‘데뷰’, 미니앨범 ‘크레이지 배가본드’, 싱글 ‘산다’와 ‘귀뚜라미’ 등을 발표했다. 오는 4월 2일에는 정규 2집 앨범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아마도이자람밴드는 오는 16일 음악감상회를 열고 팬들과 함께 타이틀곡에 대해 논의한다. 오는 5월에는 앨범 발매 기념 단독 공연을 연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