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밀라그로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트로트 가수 영탁이 신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탁은 최근 신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발표와 더불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탁이 직접 작사 작곡한 '니가 왜 거기서 나와'는 록과 트로트가 믹스된 세미트로트 장르 곡이다.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리듬이 영탁의 보컬을 만나 새로운 조화를 이룬다. 여기에 유행어인 '니가 왜 거기서 나와'라는 문구를 재치 있고 유쾌하게 풀어낸 가사가 더해져서 한번 들으면 중독성 있게 귀를 사로잡는다.
뮤직비디오에는 수많은 스타들이 카메오로 출연하며 영탁을 지원사격했다. 배우 고은아는 내레이션으로 참여했다. 또 100회 콘서트를 진행 중인 가수 김장훈, ‘태양의 후예’와 최근 개봉한 영화 ‘사바하’에 출연한 배우 지승현, 영화 ‘1919 유관순’에서 유관순 역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이새봄, ‘보이스 코리아’ 우승자 이예준, 배우 박준규와 래퍼 아웃사이더, 흑인감성으로 인기몰이 중인 그렉까지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영탁에 힘을 실었다.
소속사 관계자는 “많은 스타들이 지원사격해준 덕분에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SNS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특히 재미있는 가사와 흥겨운 리듬, 그리고 멜로디가 기성세대부터 젊은 층까지 아우르며 세대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밝혔다.
영탁은 2007년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2016년 ‘누나가 딱이야’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