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천사보금자리 제공)
[뷰어스=박영욱 기자]
가수 최성수가 캄보디아 학교 및 고아원 돕기 ‘아이 러브 콘서트’에 출연해 이웃사랑을 실천한다.
최성수는 23일 오후 7시 세종대 대양홀에서 열리는 캄보디아 학교 및 고아원 돕기 ‘아이 러브 콘서트’에 2회 연속 참여한다.
싱어송라이터 최성수는 “‘동행’은 나라는 말 자체가 너가 있기 때문에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 우리는 남의 어렵고 힘든 일에 눈을 감아버립니다. 어쩔 수 없고 남의 일이라는거죠. 하지만 그건 무관심 입니다. 이웃의 아픔에 고개 돌리지 마십시요”라고 전했다.
최성수는 이번 ‘아이 러브 콘서트’시즌2에서 ‘동행’을 비롯 ‘해후’, ‘남남’, ‘풀잎사랑’, ‘기쁜우리 사랑은’등 히트곡 위주로 공연하며, 최근 시곡(詩曲) ‘다시오는봄’, ‘달이 떳다고 전화를 주시다니요’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최성수는 지난해 ‘시가풍류방’에 이어 새앨범 ‘시가정담방’ 녹음중이며, ‘시가동행’타이틀로 전국투어에 한창이다.
한편 ‘아이 러브 콘서트 시즌2’는 23일 오후 7시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열린다. 국제결식아동돕기단체 (사)천사보금자리 주최 ‘아이 러브 콘서트 시즌2’는 소향, 최성수, 박상민, 이동준 최영철, 민지, 오예중, 박성현, 김준우 등 인기 가수들이 참여한다. 개그맨 박세민과 연두홍이 MC로 활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