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tvN '놀라운 토요일'에 마마무 솔라와 화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16일 방송을 앞두고 진행된 '놀라운 토요일' 녹화에서 화사는 노래를 들은 뒤 "이게 가능하냐. 기말고사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로도 정답과 전혀 다른 가사를 적어냈다고. 솔라의 받아쓰기판 역시 사정이 크게 다르지 않았다. 이에 신동엽은 "진짜 노래 잘하는 지상렬과 김준호가 함께 온 것 같다"고 평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대신 이날 녹화에서 솔라와 화사는 엉뚱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예능감을 뽐내며 분위기를 장악했다. 면과 쌈 중 어떤 음식을 좋아하냐는 질문에 녹화 중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고민하고, 간식이 걸린 미니게임에서 열정을 불사르는 등 꾸밈없는 매력을 뽐낸 것. 특히 화사는 정답과 거리가 먼 가사를 적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답 최다 근접자에게 주어지는 원샷을 노리며 적극적인 포즈를 취해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문세윤, 김동현 등 '꼴찌들의 반란'이 펼쳐져 흥미진진함을 자아냈다. 에이스 키가 맥을 못 추는 상황에서 문세윤과 김동현은 중요한 포인트를 짚어내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또한 솔라 역시 "이게 몇 월에 나온 노래냐"고 묻는 등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가사를 추리해내 미션 성공 가능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제작진은 곱창부터 김부각, 트러플 짜장 라면까지 먹방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화사를 위해 특수부위 '도래창'을 준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사뿐만 아니라 먹방 BJ 입짧은 햇님도 도래창을 먹어본 적 없다고 밝힌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 출연진이 받아쓰기를 성공시켜 도래창 먹방을 선보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놀라운 토요일' 마마무 솔라X화사 받아쓰기 성적은

손예지 기자 승인 2019.03.15 14:07 | 최종 수정 2138.05.27 00:00 의견 0
(사진=tvN)
(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tvN '놀라운 토요일'에 마마무 솔라와 화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16일 방송을 앞두고 진행된 '놀라운 토요일' 녹화에서 화사는 노래를 들은 뒤 "이게 가능하냐. 기말고사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로도 정답과 전혀 다른 가사를 적어냈다고.

솔라의 받아쓰기판 역시 사정이 크게 다르지 않았다. 이에 신동엽은 "진짜 노래 잘하는 지상렬과 김준호가 함께 온 것 같다"고 평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대신 이날 녹화에서 솔라와 화사는 엉뚱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예능감을 뽐내며 분위기를 장악했다. 면과 쌈 중 어떤 음식을 좋아하냐는 질문에 녹화 중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고민하고, 간식이 걸린 미니게임에서 열정을 불사르는 등 꾸밈없는 매력을 뽐낸 것. 특히 화사는 정답과 거리가 먼 가사를 적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답 최다 근접자에게 주어지는 원샷을 노리며 적극적인 포즈를 취해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문세윤, 김동현 등 '꼴찌들의 반란'이 펼쳐져 흥미진진함을 자아냈다. 에이스 키가 맥을 못 추는 상황에서 문세윤과 김동현은 중요한 포인트를 짚어내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또한 솔라 역시 "이게 몇 월에 나온 노래냐"고 묻는 등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가사를 추리해내 미션 성공 가능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제작진은 곱창부터 김부각, 트러플 짜장 라면까지 먹방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화사를 위해 특수부위 '도래창'을 준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사뿐만 아니라 먹방 BJ 입짧은 햇님도 도래창을 먹어본 적 없다고 밝힌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 출연진이 받아쓰기를 성공시켜 도래창 먹방을 선보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