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TV 화면 캡처)
[뷰어스=손예지 기자] 워너원 출신 가수 배진영이 자기소개 영상 1000만 뷰 돌파 기록을 세웠다.
25일 오후 2시 기준, 배진영의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자기소개 1분 PR 영상의 조회수는 1000만 건을 넘어섰다.
최근 시즌 4격인 ‘프로듀스 X 101’이 시작되면서 워너원 멤버들의 당시 영상이 재조명받는 가운데, 배진영의 조회수는 워너원 멤버들 중 가장 높은 기록이다.
2017년 3월 ‘붐바스틱 박보검’이라는 타이틀로 게시된 영상에는 앳된 외모와 패기가 넘치는 배진영의 모습이 담겼다. 또 당찬 소개는 물론 공개 당시 화제를 모았던 일명 ‘딱딱이’ 애교까지 볼 수 있다.
그런가 하면 당시 “스키를 잘 타고, 공기놀이를 좋아한다”던 배진영.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시작된 솔로 활동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능숙한 스키와 공기 실력을 공개하기도 했따.
배진영은 솔로 활동 시작 이후 각종 패션 매거진 완판, 화장품 광고 모델 발탁, 첫 단독 팬미팅 매진 등을 이뤄내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한편, 배진영은 오는 4월 27~28일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아시아 단독 팬미팅 투어 ‘아임 영(IM YOUNG)’ 서울 공연을 연다. 하반기에는 신예 보이 그룹 C9BOYZ(가칭)으로 데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