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영국남자’ 조쉬가 할리우드 배우에게 대접했던 음식을 밝혔다. 조쉬는 오는 28일 오후 11시10분 방송하는 KBS2 ‘해피투게더4’의 ‘나 한국 산다’ 특집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비공식 한국 문화 전도사로 맹활약하고 있는 ‘영국남자’ 조쉬 캐럿이 할리우드 배우들의 남다른 한식 사랑을 공개했다.  조쉬는 “영화 ‘킹스맨’의 배우들에게는 치킨을, ‘어벤져스’의 배우들에게는 김밥을 대접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치킨의 인기가 좋았다. 하나도 남기지 않고 모두 드셨다”며 뿌듯했던 순간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조쉬는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밀X스와 바나나우유를 좋아했다”며 음료 취향까지 전했다.  그런가 하면 조쉬는 “어릴 때 중국에서 살았는데 친구들이 모두 한국인이었다”며 제일 기억에 남는 놀이로 ‘공기놀이’를 꼽았다. 조쉬는 “너무 신기했다. 손으로 서커스를 하는 것 같았다”며 특별한 감상평을 남겼다. 심지어 “친구들을 이기려 열심히 연습했다”며 블랙홀 같은 공기놀이의 매력을 전해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조쉬를 비롯해 로버트 할리, 샘 해밍턴, 구잘 투르수노바, 안젤리나 다닐로바, 조나단 토나 등이 출연한다.

‘해피투게더4’ 영국남자 조쉬, 할리우드 배우에 선사한 음식은?

이소희 기자 승인 2019.03.27 13:38 | 최종 수정 2138.06.20 00:00 의견 0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영국남자’ 조쉬가 할리우드 배우에게 대접했던 음식을 밝혔다.

조쉬는 오는 28일 오후 11시10분 방송하는 KBS2 ‘해피투게더4’의 ‘나 한국 산다’ 특집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비공식 한국 문화 전도사로 맹활약하고 있는 ‘영국남자’ 조쉬 캐럿이 할리우드 배우들의 남다른 한식 사랑을 공개했다. 

조쉬는 “영화 ‘킹스맨’의 배우들에게는 치킨을, ‘어벤져스’의 배우들에게는 김밥을 대접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치킨의 인기가 좋았다. 하나도 남기지 않고 모두 드셨다”며 뿌듯했던 순간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조쉬는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밀X스와 바나나우유를 좋아했다”며 음료 취향까지 전했다. 

그런가 하면 조쉬는 “어릴 때 중국에서 살았는데 친구들이 모두 한국인이었다”며 제일 기억에 남는 놀이로 ‘공기놀이’를 꼽았다. 조쉬는 “너무 신기했다. 손으로 서커스를 하는 것 같았다”며 특별한 감상평을 남겼다. 심지어 “친구들을 이기려 열심히 연습했다”며 블랙홀 같은 공기놀이의 매력을 전해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조쉬를 비롯해 로버트 할리, 샘 해밍턴, 구잘 투르수노바, 안젤리나 다닐로바, 조나단 토나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