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미와 남편 허규가 '동상이몽2'에 출연했다. (사진=SBS 캡처)   [뷰어스=윤슬 기자] 배우 신동미와 남편 허규 부부가 방송에 출연해 현실부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신동미는 22일 방송한 SBS ‘동상이몽2’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신동미는 시부모와 함께 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칭찬을 받았다.  방송 후 인터넷상에는 “꽃보다** 신동미 씨네 부부 보러왔어요. 솔직 리얼하네요. 재미있게 보고가요” “uwoi****신동미 현실연기 짱 잘하는 배우. 시부모님과 사이좋게 지낸다니 참 보기좋네” “콩이* 신동미 씨 예쁘고 착하네요. 친정 엄마와도 못 살 것 같은데” “삐*사는 게 평화롭다. 신동미 넘 좋아” “미* 신동미 예뻐요. 이렇게 잘 안 나오는 연예인들. 신선해요”라는 칭찬이 쏟아졌다.

신동미, 남편 허규-시부모님과 동거…여론 평가 보니

윤슬 기자 승인 2019.04.22 23:53 | 최종 수정 2138.08.11 00:00 의견 0
신동미와 남편 허규가 '동상이몽2'에 출연했다. (사진=SBS 캡처)
신동미와 남편 허규가 '동상이몽2'에 출연했다. (사진=SBS 캡처)

 

[뷰어스=윤슬 기자] 배우 신동미와 남편 허규 부부가 방송에 출연해 현실부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신동미는 22일 방송한 SBS ‘동상이몽2’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신동미는 시부모와 함께 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칭찬을 받았다. 

방송 후 인터넷상에는 “꽃보다** 신동미 씨네 부부 보러왔어요. 솔직 리얼하네요. 재미있게 보고가요” “uwoi****신동미 현실연기 짱 잘하는 배우. 시부모님과 사이좋게 지낸다니 참 보기좋네” “콩이* 신동미 씨 예쁘고 착하네요. 친정 엄마와도 못 살 것 같은데” “삐*사는 게 평화롭다. 신동미 넘 좋아” “미* 신동미 예뻐요. 이렇게 잘 안 나오는 연예인들. 신선해요”라는 칭찬이 쏟아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