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진욱(사진=이현지 기자) 배우 이진욱이 드라마 ‘보이스3’ 출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9일 서울 영등포CGV에서 열린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3’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진욱은 “보이스는 남다르다. 지금 내 인생에서 전부다. 호흡 잘 맞는 촬영팀과 동료들과 함께 하고 있다. 내 전부다”라며 드라마와 동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극중 이진욱은 악한 본능이 깨어난 형사 도강우 역을 맡았다. 아울러 이진욱은 “시청률 10%가 넘으면 무엇이든 하겠다”는 공약을 내걸기도 했다. ‘보이스3’은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드라마다. 과거 불의의 사고로 눈을 다치면서 작은 소리도 들을 수 있는 절대 청각이 생긴 강권주(이하나 분)가 보이스 프로파일러를 연기하고, 악한 본능이 깨어난 형사 도강우 역은 이진욱이 연기한다. ‘보이스3’은 11일부터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 방영된다.

이진욱 “‘보이스3’ 지금 내 인생 전부”

김희윤 기자 승인 2019.05.09 15:19 | 최종 수정 2138.09.14 00:00 의견 0
배우 이진욱(사진=이현지 기자)

배우 이진욱이 드라마 ‘보이스3’ 출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9일 서울 영등포CGV에서 열린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3’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진욱은 “보이스는 남다르다. 지금 내 인생에서 전부다. 호흡 잘 맞는 촬영팀과 동료들과 함께 하고 있다. 내 전부다”라며 드라마와 동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극중 이진욱은 악한 본능이 깨어난 형사 도강우 역을 맡았다.

아울러 이진욱은 “시청률 10%가 넘으면 무엇이든 하겠다”는 공약을 내걸기도 했다.

‘보이스3’은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드라마다. 과거 불의의 사고로 눈을 다치면서 작은 소리도 들을 수 있는 절대 청각이 생긴 강권주(이하나 분)가 보이스 프로파일러를 연기하고, 악한 본능이 깨어난 형사 도강우 역은 이진욱이 연기한다.

‘보이스3’은 11일부터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 방영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