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상준 SNS   이상준이 한정판 신발을 구입하는데 성공했음을 인증해 화제다. 이상준은 22일 개인 SNS를 통해 잔나비를 연상시키는 가발과 복장을 한 셀카와 함께 나이키 사카이 신발을 공개했다. 이상준이 공개한 사카이 신발은 나이키가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사카이와 협업한 한정판 운동화다. 나이키는 이 신발을 7000족 발매하면서 추첨 판매에서 당첨된 사람에게만 신발을 살 수 있는 기회를 부여했다. 운동화의 가격은 15만9000원에서 17만9000원 사이. 추첨 된 사람들은 해당 신발을 온라인 중고거래 사이트를 통해 4~5배 높은 가격을 부르고 있고 실제 거래가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실제 착용을 노리기보다는 차익을 노린 재판매를 위해 사재기로 구매한 업자들이 많은 것 아니냐는 우려도 쏟아졌다. 개그맨 이상준 뿐만 아니라, 모델 한혜진 또한 SNS를 통해 해당 신발을 갖고 있음을 인증했다. 팬들로부터 구입처 문의가 쇄도하자 한혜진은 “선물 받았다”며 구하기 어려운 신발인지 몰랐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이상준, 한정판 신발 공개… 중고거래서 가격 4배 뛴 '그 운동화'

윤지호 기자 승인 2019.05.23 00:53 | 최종 수정 2138.10.12 00:00 의견 0
사진=이상준 SNS
사진=이상준 SNS

 

이상준이 한정판 신발을 구입하는데 성공했음을 인증해 화제다.

이상준은 22일 개인 SNS를 통해 잔나비를 연상시키는 가발과 복장을 한 셀카와 함께 나이키 사카이 신발을 공개했다.

이상준이 공개한 사카이 신발은 나이키가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사카이와 협업한 한정판 운동화다. 나이키는 이 신발을 7000족 발매하면서 추첨 판매에서 당첨된 사람에게만 신발을 살 수 있는 기회를 부여했다.

운동화의 가격은 15만9000원에서 17만9000원 사이. 추첨 된 사람들은 해당 신발을 온라인 중고거래 사이트를 통해 4~5배 높은 가격을 부르고 있고 실제 거래가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실제 착용을 노리기보다는 차익을 노린 재판매를 위해 사재기로 구매한 업자들이 많은 것 아니냐는 우려도 쏟아졌다.

개그맨 이상준 뿐만 아니라, 모델 한혜진 또한 SNS를 통해 해당 신발을 갖고 있음을 인증했다. 팬들로부터 구입처 문의가 쇄도하자 한혜진은 “선물 받았다”며 구하기 어려운 신발인지 몰랐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