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킴 엔터테인먼트사진=지킴 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중옥이 영화 ‘히트맨 ’에 출연한다. 이중옥 소속사는 4일 “이중옥은 극 중 공사장 반장 ‘십장’ 역을 맡는다. 공사 현장에서 권상우를 괴롭히는 인물로 극의 재미를 더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중옥은 앞서 JTBC 드라마 ‘스케치’에서 사이코패스 방화범, OCN 드라마 ‘손 the guest’에서 구마자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뿐만 아니라 영화 ‘극한직업’에서 마약범 환동 역을 맡아 극 초반 웃음을 안겼다.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 이지원 등도 출연을 확정한 ‘히트맨’은 국보급 특수요원 준(권상우 분)이 웹툰 작가로 인생 2막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물. ‘보람이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2006)로 제 6회 미쟝센 단편 영화제에서 관객상을 받고 ‘내 사랑 내 곁에’(2009)의 각색을 맡아 연출력과 필력을 입증한 최원섭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중옥, 영화 ‘히트맨’ 출연 확정...“권상우와 호흡”

김진선 기자 승인 2019.06.04 13:30 | 최종 수정 2138.11.05 00:00 의견 0
?사진=지킴 엔터테인먼트사진=지킴 엔터테인먼트?
?사진=지킴 엔터테인먼트사진=지킴 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중옥이 영화 ‘히트맨 ’에 출연한다.

이중옥 소속사는 4일 “이중옥은 극 중 공사장 반장 ‘십장’ 역을 맡는다. 공사 현장에서 권상우를 괴롭히는 인물로 극의 재미를 더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중옥은 앞서 JTBC 드라마 ‘스케치’에서 사이코패스 방화범, OCN 드라마 ‘손 the guest’에서 구마자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뿐만 아니라 영화 ‘극한직업’에서 마약범 환동 역을 맡아 극 초반 웃음을 안겼다.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 이지원 등도 출연을 확정한 ‘히트맨’은 국보급 특수요원 준(권상우 분)이 웹툰 작가로 인생 2막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물. ‘보람이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2006)로 제 6회 미쟝센 단편 영화제에서 관객상을 받고 ‘내 사랑 내 곁에’(2009)의 각색을 맡아 연출력과 필력을 입증한 최원섭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