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은지원이 고등학생들의 요리 실력에 감탄했다. 은지원은 11일 오전 서울 마포구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린 tvN 새 예능프로그램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에서 “나의 평가 기준은 맛있으면 맛있다, 맛없으면 맛없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교급식왕’을 통해 지금까지 살면서 한 번도 먹어보지 못했던 음식을 먹어본 것도 있다. 고등학생 친구들의 아이디어 요리들을 보면서 감탄을 매회 한다”고 덧붙였다.  ‘고교급식왕’은 요리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이 학교 급식 레시피를 직접 제안하고 경연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고교급식왕’ 은지원 “고등학생 친구들의 요리, 매회 감탄해”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6.11 11:52 | 최종 수정 2138.11.19 00:00 의견 0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은지원이 고등학생들의 요리 실력에 감탄했다.

은지원은 11일 오전 서울 마포구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린 tvN 새 예능프로그램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에서 “나의 평가 기준은 맛있으면 맛있다, 맛없으면 맛없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교급식왕’을 통해 지금까지 살면서 한 번도 먹어보지 못했던 음식을 먹어본 것도 있다. 고등학생 친구들의 아이디어 요리들을 보면서 감탄을 매회 한다”고 덧붙였다. 

‘고교급식왕’은 요리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이 학교 급식 레시피를 직접 제안하고 경연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