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노튜브   14일 모노튜브가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 3편이 15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에서 공개된다”라고 전했다. 지난 1일, 8일 순차적으로 공개된 강동원의 브이로그 1편과 2편은 누적 210만 뷰 를 넘어섰다. 모노튜브에 따르면 3편에서는 강동원과 친구들이 빈티지 숍을 밀착 탐방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강동원은 배정남을 위해 라 브리어(La Brea) 지역의 빈티지 숍을 함께 돌아보며, 배정남의 이야기를 무심히 들어주는가 하면, 스타일과 사이즈를 체크해준다고 한다. 모노튜브는 “이번에 공개되는 영상에서 강동원이 친구들의 옷을 골라주는 장면과 더불어, 언어 소통이 어려운 일본인 친구 세이신을 세심하게 배려하는 면모가 돋보이게 된다”며 “글로벌 친구들을 위해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까지 3개 국어를 동시에 소화하는 언어능력자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강동원, 쇼핑도우미에서 언어능력자 면모까지

김진선 기자 승인 2019.06.14 09:50 | 최종 수정 2138.11.25 00:00 의견 0
사진=모노튜브
사진=모노튜브

 

14일 모노튜브가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 3편이 15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에서 공개된다”라고 전했다.

지난 1일, 8일 순차적으로 공개된 강동원의 브이로그 1편과 2편은 누적 210만 뷰 를 넘어섰다. 모노튜브에 따르면 3편에서는 강동원과 친구들이 빈티지 숍을 밀착 탐방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강동원은 배정남을 위해 라 브리어(La Brea) 지역의 빈티지 숍을 함께 돌아보며, 배정남의 이야기를 무심히 들어주는가 하면, 스타일과 사이즈를 체크해준다고 한다.

모노튜브는 “이번에 공개되는 영상에서 강동원이 친구들의 옷을 골라주는 장면과 더불어, 언어 소통이 어려운 일본인 친구 세이신을 세심하게 배려하는 면모가 돋보이게 된다”며 “글로벌 친구들을 위해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까지 3개 국어를 동시에 소화하는 언어능력자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