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기생충' 스틸 영화 ‘기생충’에서 박서준이 짧지만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준다.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14일 ‘기생충’에 특별 출연한 박서준의 스틸을 공개했다. ‘기생충’은 전원 백수인 기택(송강호 분)네 장남 기우(최우식 분)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 사장(이선균 분)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되는 두 가족의 걷잡을 수 없는 만남을 그린 영화다. 박서준은 극 중 기우의 친구 민혁 역을 맡아 극 초반 짧게 등장한다. 스틸 속 깔끔한 정장에 단정한 머리를 한 민혁은 기우의 집안 분위기와는 상반된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실제로 민혁은 극 중 부유한 집안 환경을 가지고 있는 명문대 대학생이다. 기우와는 격의 없이 지내는 친구로, 기택 가족과 박 사장 가족을 이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봉준호 감독은 “민혁은 다른 세계의 인물 같기도 하고, 기우에게는 아주 중요한 인물이다. 때문에 박서준처럼 그 자체로 존재감이 있는 사람이 필요했다. 또 실제로 친구 사이인 최우식과 박서준의 자연스러운 호흡이 좋았기에 만족스럽게 찍을 수 있었다”고 했다.

[영화 Info] ‘기생충’ 박서준 스틸 공개, 짧지만 특별한 존재감

장수정 기자 승인 2019.06.14 09:38 | 최종 수정 2138.11.25 00:00 의견 0
사진=영화 '기생충' 스틸
사진=영화 '기생충' 스틸

영화 ‘기생충’에서 박서준이 짧지만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준다.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14일 ‘기생충’에 특별 출연한 박서준의 스틸을 공개했다.

‘기생충’은 전원 백수인 기택(송강호 분)네 장남 기우(최우식 분)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 사장(이선균 분)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되는 두 가족의 걷잡을 수 없는 만남을 그린 영화다.

박서준은 극 중 기우의 친구 민혁 역을 맡아 극 초반 짧게 등장한다.

스틸 속 깔끔한 정장에 단정한 머리를 한 민혁은 기우의 집안 분위기와는 상반된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실제로 민혁은 극 중 부유한 집안 환경을 가지고 있는 명문대 대학생이다. 기우와는 격의 없이 지내는 친구로, 기택 가족과 박 사장 가족을 이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봉준호 감독은 “민혁은 다른 세계의 인물 같기도 하고, 기우에게는 아주 중요한 인물이다. 때문에 박서준처럼 그 자체로 존재감이 있는 사람이 필요했다. 또 실제로 친구 사이인 최우식과 박서준의 자연스러운 호흡이 좋았기에 만족스럽게 찍을 수 있었다”고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