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탐앤탐스 제공)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탐스테이지’를 통해 신인 뮤지션을 추천한다. 탐앤탐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30분부터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제27회 탐스테이지’를 개최한다. 탐앤탐스는 신진문화예술인을 발굴, 후원하는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매장을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시켜 이를 매개로 한 전시, 공연, 영화 등의 다양한 문화 활동을 펼친다. 탐스테이지는 ‘공연’에 해당하는 것으로 관객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음악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한다. 이번 탐스테이지는 달콤한 보이스를 가진 신진 뮤지션들의 무대로 꾸며진다. 첫 무대는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는 ‘이윤오’가 준비하고 있다. 최근에 선보인 싱글 ‘봄’을 비롯해 본인만의 컬러가 잘 살린 다양한 자작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서 혼성 포크 그룹 ‘마멀레이드 키친’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사랑스러운 음악을 선사하는 마멀레이드 키친은 입가에 미소가 나오는 곡들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탐스테이지는 당일 매장 방문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그들의 감미로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현장 관람이 어려운 고객은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생생한 현장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는 오는 16일까지 탐스테이지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인스타그램의 탐스테이지 게시글을 리그램한 후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3명을 추첨해 뮤지컬 ‘엑스칼리버’ 초대권을 탐스테이지 현장에서 증정한다. 탐스테이지 현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된다. 공연 시작 전 MC의 깜짝 이벤트를 비롯해 공연 중에는 뮤지션과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를 열고 탐앤탐스의 신규 MD 상품을 즉석에서 선물한다.

탐앤탐스, ‘제27회 탐스테이지’ 26일 개최…이윤오-마멀레이드 키친과 음악소통

곽민구 기자 승인 2019.06.13 10:19 | 최종 수정 2138.11.23 00:00 의견 0
(사진=탐앤탐스 제공)
(사진=탐앤탐스 제공)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탐스테이지’를 통해 신인 뮤지션을 추천한다.

탐앤탐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30분부터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제27회 탐스테이지’를 개최한다.

탐앤탐스는 신진문화예술인을 발굴, 후원하는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매장을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시켜 이를 매개로 한 전시, 공연, 영화 등의 다양한 문화 활동을 펼친다. 탐스테이지는 ‘공연’에 해당하는 것으로 관객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음악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한다.

이번 탐스테이지는 달콤한 보이스를 가진 신진 뮤지션들의 무대로 꾸며진다. 첫 무대는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는 ‘이윤오’가 준비하고 있다.

최근에 선보인 싱글 ‘봄’을 비롯해 본인만의 컬러가 잘 살린 다양한 자작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서 혼성 포크 그룹 ‘마멀레이드 키친’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사랑스러운 음악을 선사하는 마멀레이드 키친은 입가에 미소가 나오는 곡들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탐스테이지는 당일 매장 방문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그들의 감미로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현장 관람이 어려운 고객은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생생한 현장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는 오는 16일까지 탐스테이지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인스타그램의 탐스테이지 게시글을 리그램한 후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3명을 추첨해 뮤지컬 ‘엑스칼리버’ 초대권을 탐스테이지 현장에서 증정한다.

탐스테이지 현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된다. 공연 시작 전 MC의 깜짝 이벤트를 비롯해 공연 중에는 뮤지션과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를 열고 탐앤탐스의 신규 MD 상품을 즉석에서 선물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