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이 지난 14일 자산운용사 및 창업투자회사 임직원 50명을 초청, 경기 파주시 산머루마을에서 '농촌 체험 및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협은행만의 특화된 고객 사은행사이자 일손돕기로 함께 진행됐다. 펀드 수탁관련 자산운용사 임직원을 초청해 산머루쨈 만들기, 토마토 수확 체험 및 농가 일손돕기를 진행한 것이다. 행사에 참가한 이경 유니온투자파트너스 부장은 "농업?농촌의 소중함과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하는 농업인의 마음을 느끼게 해 준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박태선 농협은행 부행장은 행사에 참여한 고객사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농업과 농촌의 가치를 홍보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농협은행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고객사와 함께 선행을" NH농협은행, 농촌일손돕기

문다영 기자 승인 2019.06.17 10:11 | 최종 수정 2138.12.01 00:00 의견 0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이 지난 14일 자산운용사 및 창업투자회사 임직원 50명을 초청, 경기 파주시 산머루마을에서 '농촌 체험 및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협은행만의 특화된 고객 사은행사이자 일손돕기로 함께 진행됐다. 펀드 수탁관련 자산운용사 임직원을 초청해 산머루쨈 만들기, 토마토 수확 체험 및 농가 일손돕기를 진행한 것이다.

행사에 참가한 이경 유니온투자파트너스 부장은 "농업?농촌의 소중함과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하는 농업인의 마음을 느끼게 해 준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박태선 농협은행 부행장은 행사에 참여한 고객사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농업과 농촌의 가치를 홍보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농협은행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