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디엔터테인먼트 신예 연기자 김명지가 OCN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에 캐스팅됐다.  매니지먼트사 디엔터테인먼트는 김명지가 ‘미스터 기간제’에 출연한다고 27일 밝혔다.  김명지는 극 중 학교를 장악한 천명고 4인 중 한 명으로 누가봐도 예쁜 얼굴을 가진 걸그룹 연습생 나예리 역을 맡아 기간제 교사인 윤균상과 대립각을 세운다.  김명지는 “첫 작품인데 이렇게 큰 역할을 맡겨 주셔서 영광이다. 감사한 마음과 더불어 믿고 맡겨 주신 것에 대한 책임감, 또 주변 선배님들에게 배우는 겸손함을 잊지 않고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소감을 말했다. 김명지가 출연하는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스릴러 장르물이다. 학교에서 일어나는 스릴러 장르의 의문스러운 살인 사건을 다룬 만큼 긴장감이 예고되는 가운데 뚜렷한 연기 경력이 없음에도 비중 있는 역할을 맡은 김명지의 활약상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미스터 기간제’는 ‘구해줘2’ 후속으로 다음 달 17일 오후 11시 첫 방송한다.

신예 김명지, '미스터 기간제' 출연…윤균상과 대립각

함상범 기자 승인 2019.06.27 11:17 | 최종 수정 2138.12.21 00:00 의견 0
사진제공=디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디엔터테인먼트

신예 연기자 김명지가 OCN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에 캐스팅됐다. 

매니지먼트사 디엔터테인먼트는 김명지가 ‘미스터 기간제’에 출연한다고 27일 밝혔다. 

김명지는 극 중 학교를 장악한 천명고 4인 중 한 명으로 누가봐도 예쁜 얼굴을 가진 걸그룹 연습생 나예리 역을 맡아 기간제 교사인 윤균상과 대립각을 세운다. 

김명지는 “첫 작품인데 이렇게 큰 역할을 맡겨 주셔서 영광이다. 감사한 마음과 더불어 믿고 맡겨 주신 것에 대한 책임감, 또 주변 선배님들에게 배우는 겸손함을 잊지 않고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소감을 말했다.

김명지가 출연하는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스릴러 장르물이다.

학교에서 일어나는 스릴러 장르의 의문스러운 살인 사건을 다룬 만큼 긴장감이 예고되는 가운데 뚜렷한 연기 경력이 없음에도 비중 있는 역할을 맡은 김명지의 활약상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미스터 기간제’는 ‘구해줘2’ 후속으로 다음 달 17일 오후 11시 첫 방송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