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뉴타입이엔티 신예 가수 애런(ARRAN)이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뉴타입이엔티는 2일 자정 애런(본명 김아란)의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 오픈 안내와 함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공식 데뷔를 예고했다. 애런은 과거 Mnet ‘슈퍼스타K3’에 출연해 영화 라푼젤OST ‘웬 윌 마이 라이프 비긴’(When Will My Life Begin)을 불러 ‘라푼젤녀’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또한 지난 2018년에는 숨은 실력파 뮤지션을 발견하고 그들의 음악을 들려주는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진행된 프로그램 ‘히든트랙 넘버브이’(Hidden Track No.V)에 출연해 트와이스(TWICE)의 모모, 사나가 소개한 아티스트로 화제를 모았다. 애런의 데뷔 앨범은 오는 7월 11일 공개된다.

[가요 메모] ‘슈스케3’ 출신 ‘라푼젤녀’ 애런, 7월 데뷔 앨범 발표

함상범 기자 승인 2019.07.02 10:19 | 최종 수정 2138.12.31 00:00 의견 0
사진제공=뉴타입이엔티
사진제공=뉴타입이엔티

신예 가수 애런(ARRAN)이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뉴타입이엔티는 2일 자정 애런(본명 김아란)의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 오픈 안내와 함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공식 데뷔를 예고했다.

애런은 과거 Mnet ‘슈퍼스타K3’에 출연해 영화 라푼젤OST ‘웬 윌 마이 라이프 비긴’(When Will My Life Begin)을 불러 ‘라푼젤녀’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또한 지난 2018년에는 숨은 실력파 뮤지션을 발견하고 그들의 음악을 들려주는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진행된 프로그램 ‘히든트랙 넘버브이’(Hidden Track No.V)에 출연해 트와이스(TWICE)의 모모, 사나가 소개한 아티스트로 화제를 모았다.

애런의 데뷔 앨범은 오는 7월 11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