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메이저나인 그룹 바이브와 장혜진이 합동 콘서트를 연다. 바이브와 장혜진은 오는 8월 2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합동 콘서트 ‘2019 바이브X장혜진 THE CONCERT 두 남자 그 여자’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바이브와 장혜진은 각자 히트곡은 물론 관객들의 가장 큰 기대를 받고 있는 듀엣곡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 공연을 통해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준비한다. 바이브와 장혜진은 지난 2006년 ‘그 남자 그 여자’로 차트를 휩쓴 바 있으며, 이후 13년 만인 지난달 윤민수와 장혜진이 듀엣곡 ‘술이 문제야’를 발표하면서 음원차이트를 석권했다. 그러자 두 아티스트들을 보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이 쏟아졌고, 팬들의 성원에 응답하고자 바이브와 장혜진은 합동 콘서트 개최를 결정했다. 앞서 장혜진은 지난달 부산에서 개최한 바이브 전국투어 ‘바이브(VIBE)’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바이브와 함께 ‘그 남자 그 여자’뿐 아니라 ‘술이 문제야’ 무대를 최초 공개한 바 있다. 최고의 보컬리스트의 역대급 라이브 무대를 들을 수 있는 바이브, 장혜진의 ‘2019 바이브X장혜진 THE CONCERT 두 남자 그 여자’ 콘서트는 인터파크티켓 단독으로 오는 10일 오후 8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가요 메모] ‘술이 문제야’ 바이브·장혜진, 합동콘서트 개최 “팬들의 성원에 보답”

함상범 기자 승인 2019.07.08 10:06 | 최종 수정 2139.01.12 00:00 의견 0
사진제공=메이저나인
사진제공=메이저나인

그룹 바이브와 장혜진이 합동 콘서트를 연다.

바이브와 장혜진은 오는 8월 2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합동 콘서트 ‘2019 바이브X장혜진 THE CONCERT 두 남자 그 여자’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바이브와 장혜진은 각자 히트곡은 물론 관객들의 가장 큰 기대를 받고 있는 듀엣곡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 공연을 통해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준비한다.

바이브와 장혜진은 지난 2006년 ‘그 남자 그 여자’로 차트를 휩쓴 바 있으며, 이후 13년 만인 지난달 윤민수와 장혜진이 듀엣곡 ‘술이 문제야’를 발표하면서 음원차이트를 석권했다.

그러자 두 아티스트들을 보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이 쏟아졌고, 팬들의 성원에 응답하고자 바이브와 장혜진은 합동 콘서트 개최를 결정했다.

앞서 장혜진은 지난달 부산에서 개최한 바이브 전국투어 ‘바이브(VIBE)’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바이브와 함께 ‘그 남자 그 여자’뿐 아니라 ‘술이 문제야’ 무대를 최초 공개한 바 있다.

최고의 보컬리스트의 역대급 라이브 무대를 들을 수 있는 바이브, 장혜진의 ‘2019 바이브X장혜진 THE CONCERT 두 남자 그 여자’ 콘서트는 인터파크티켓 단독으로 오는 10일 오후 8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