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MUSCI '쇼챔피언' 캡쳐 가수 한여름이 신곡 ‘레트로 방가(RETRO 방가)’로 컴백하며 트로트 샛별의 인상을 남겼다. 한여름은 10일 오후 방송된 MBC Music ‘쇼챔피언’에서 경쾌하고 발랄한 복고 매력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한여름은 노란색 머리띠와 귀걸이를 포인트로 한 복고 스타일 의상을 입고 등장해 ‘RETRO 방가’의 컴백 무대를 꾸몄다. 한여름은 귀를 사로잡는 시원한 가창력과 중독적인 EDM 멜로디가 가미된 사운드로 수준 높은 무대를 완성했다. 한여름의 신곡 ‘RETRO 방가’는 트로트와 EDM의 만남인 일명 ‘뽕디엠’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에 무더위를 식혀줄 시원하고 신나는 편곡이 더해졌다. 한여름은 이날 무대에서 포인트 안무인 ‘운전기사’ 춤을 더하며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편 한여름은 시원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밝은 매력과 정규 앨범을 발매한 최연소 트로트 가수로 이름을 알렸다.

‘트로트 샛별’ 한여름, ‘쇼챔피언’서 발랄 복고美

함상범 기자 승인 2019.07.11 10:00 | 최종 수정 2139.01.18 00:00 의견 0
사진제공=MBC MUSCI '쇼챔피언' 캡쳐
사진제공=MBC MUSCI '쇼챔피언' 캡쳐

가수 한여름이 신곡 ‘레트로 방가(RETRO 방가)’로 컴백하며 트로트 샛별의 인상을 남겼다.

한여름은 10일 오후 방송된 MBC Music ‘쇼챔피언’에서 경쾌하고 발랄한 복고 매력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한여름은 노란색 머리띠와 귀걸이를 포인트로 한 복고 스타일 의상을 입고 등장해 ‘RETRO 방가’의 컴백 무대를 꾸몄다. 한여름은 귀를 사로잡는 시원한 가창력과 중독적인 EDM 멜로디가 가미된 사운드로 수준 높은 무대를 완성했다.

한여름의 신곡 ‘RETRO 방가’는 트로트와 EDM의 만남인 일명 ‘뽕디엠’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에 무더위를 식혀줄 시원하고 신나는 편곡이 더해졌다. 한여름은 이날 무대에서 포인트 안무인 ‘운전기사’ 춤을 더하며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편 한여름은 시원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밝은 매력과 정규 앨범을 발매한 최연소 트로트 가수로 이름을 알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