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WIP 18일 소속사 더블유아이피(WIP)는 “배우 박유나가 새 식구가 됐다. 배우로서 무한한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배우인 만큼, 재능과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박철옥 대표이사는 “박유나는 탄탄한 기본기와 대중을 사로잡을 수 있는 독보적인 매력을 지닌 배우다. 앞으로 함께 만들어 나갈 긍정적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현재 tvN ‘호텔 델루나’에 출연 중인 박유나는 2015년 KBS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로 데뷔했다. '육룡이 나르샤', '비밀의 숲', '20세기 소년 소녀', '더 패키지', '모두의 연애'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 등에 출연했으며, ‘SKY 캐슬’에서 가짜 하버드 유학생 차세리로 열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SKY 캐슬’ 박유나, WIP와 전속계약 체결

김진선 기자 승인 2019.07.19 09:26 | 최종 수정 2139.02.03 00:00 의견 0
사진=WIP
사진=WIP

18일 소속사 더블유아이피(WIP)는 “배우 박유나가 새 식구가 됐다. 배우로서 무한한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배우인 만큼, 재능과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박철옥 대표이사는 “박유나는 탄탄한 기본기와 대중을 사로잡을 수 있는 독보적인 매력을 지닌 배우다. 앞으로 함께 만들어 나갈 긍정적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현재 tvN ‘호텔 델루나’에 출연 중인 박유나는 2015년 KBS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로 데뷔했다. '육룡이 나르샤', '비밀의 숲', '20세기 소년 소녀', '더 패키지', '모두의 연애'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 등에 출연했으며, ‘SKY 캐슬’에서 가짜 하버드 유학생 차세리로 열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