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의 백호가 생일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여름 밤을 보냈다.

뉴이스트는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BAEKHO’s BIRTHDAY TALK LIVE’라는 문구와 함께 장소와 시간을 게재, 백호의 생일을 기념해 특별한 게릴라 팬미팅을 예고했다.

21일 백호의 생일을 맞아 미리 개최된 이번 이벤트는 지난 해 게릴라 버스킹에 이어 또 한 번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백호가 직접 제안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게릴라로 개최 됐음에도 불구하고 짧은 시간 동안 약 1,500명의 팬들이 운집해 현장을 가득 메우며 백호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어 백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케이크가 등장, 팬들이 부르는 노래와 함께 케이크 커팅식까지 끝낸 백호는 포토타임을 진행한 뒤 Q&A 시간을 통해 평소 팬들이 가진 궁금증을 해소하며 가깝게 소통했다.

백호는 “언제나 팬 분들은 저에게 큰 확신을 주시는 것 같다. 여러분들과 제가 하나씩 추억이 생기는 것 같아 감사드리고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저에게 오늘이 평생 잊을 수 없는 순간이 될 것 같아 여러분들도 오늘을 마음 한켠에 소중히 간직하시길 바란다”며 현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백호가 속한 뉴이스트는 20일 방콕을 시작으로 홍콩, 자카르타,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에서 해외 투어 2019 뉴이스트 투어 ‘세뇨’(2019 NU’EST TOUR ‘Segno’)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