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개그우먼 송은이가 또 한 번 기획자로 나섰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는 14일 송은이가 영화 예능프로그램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FNC의 설명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스카이드라마와 채널A에 공동 편성됐으며, 23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된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영화 속 쓸데없지만 알고 보면 재미있는 온갖 정보들을 파헤치는 토크쇼로, 영화 속 정보들을 집요하게 발굴해 잡지식을 쌓아준다.  이 프로그램은 송은이와 김숙이 MC를 맡고, 영화감독 장항준과 연극영화과 출신 황제성, 박지선이 게스트로 함께한다. 송은이는 출연자이자 기획자로서 참여한다. 송은이가 설립한 제작사 비보티비(VIVO TV)는 ‘김생민의 영수증’ ‘밥블레스유’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부제: 센터와의 전쟁)’ 등을 제작했었다.

송은이, 영화 예능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제작

장수정 기자 승인 2019.08.14 09:25 | 최종 수정 2139.03.27 00:00 의견 0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개그우먼 송은이가 또 한 번 기획자로 나섰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는 14일 송은이가 영화 예능프로그램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FNC의 설명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스카이드라마와 채널A에 공동 편성됐으며, 23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된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영화 속 쓸데없지만 알고 보면 재미있는 온갖 정보들을 파헤치는 토크쇼로, 영화 속 정보들을 집요하게 발굴해 잡지식을 쌓아준다. 

이 프로그램은 송은이와 김숙이 MC를 맡고, 영화감독 장항준과 연극영화과 출신 황제성, 박지선이 게스트로 함께한다. 송은이는 출연자이자 기획자로서 참여한다.

송은이가 설립한 제작사 비보티비(VIVO TV)는 ‘김생민의 영수증’ ‘밥블레스유’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부제: 센터와의 전쟁)’ 등을 제작했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