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광대들: 풍문 조작단' 스틸 영화 ‘광대들’에서 최원영, 최귀화의 묵직한 연기가 극에 활력을 부여한다. 배급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22일 ‘광대들: 풍문 조작단’(이하 ‘광대들’)에 출연한 최원영, 최귀화의 캐릭터를 소개했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의 설명에 따르면 최원영은 조선 최고의 실세이자 야심가 한명회(손현주 분)의 오른팔로 활약하며 일말의 죄책감도 없이 악행을 일삼는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최귀화는 말보 역을 맡아 타고난 광대의 매력을 보여준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광대패 5인방이 따르는 한양 최고의 입담꾼으로 열연한 최귀화는 짧은 분량임에도 탄탄한 내공을 자랑했다고 설명했다. ‘광대들’은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흔드는 광대들이 권력의 실세 한명회에 발탁돼 세조에 대한 미담을 만들어내면서 역사를 바꾸는 이야기를 담았다.

[영화 포스트] ‘광대들’ 최원영X최귀화, 시선 사로잡는 신스틸러 활약

장수정 기자 승인 2019.08.22 09:38 | 최종 수정 2139.04.12 00:00 의견 0
사진=영화 '광대들: 풍문 조작단' 스틸
사진=영화 '광대들: 풍문 조작단' 스틸

영화 ‘광대들’에서 최원영, 최귀화의 묵직한 연기가 극에 활력을 부여한다.

배급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22일 ‘광대들: 풍문 조작단’(이하 ‘광대들’)에 출연한 최원영, 최귀화의 캐릭터를 소개했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의 설명에 따르면 최원영은 조선 최고의 실세이자 야심가 한명회(손현주 분)의 오른팔로 활약하며 일말의 죄책감도 없이 악행을 일삼는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최귀화는 말보 역을 맡아 타고난 광대의 매력을 보여준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광대패 5인방이 따르는 한양 최고의 입담꾼으로 열연한 최귀화는 짧은 분량임에도 탄탄한 내공을 자랑했다고 설명했다.

‘광대들’은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흔드는 광대들이 권력의 실세 한명회에 발탁돼 세조에 대한 미담을 만들어내면서 역사를 바꾸는 이야기를 담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