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의 주역들이 예능프로그램에서 뭉친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23일 ‘타짜: 원 아이드 잭’의 박정민, 최유화, 임지연이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다.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승부의 신, 누구도 믿지 마라’ 편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박정민, 최유화, 임지연이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물러설 수 없는 한 판 승부를 벌인다.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 도일출 역의 박정민과 뛰어난 연기력을 지닌 멀티 플레이어 영미 역의 임지연이 셔플의 일인자 까치 역의 이광수와 재회해 ‘런닝맨’에서도 환상의 팀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9월 11일 개봉한다.

‘타짜: 원 아이드 잭’ 박정민·최유화·임지연, ‘런닝맨’ 출격 준비 완료

장수정 기자 승인 2019.08.23 09:19 | 최종 수정 2139.04.14 00:00 의견 0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의 주역들이 예능프로그램에서 뭉친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23일 ‘타짜: 원 아이드 잭’의 박정민, 최유화, 임지연이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다.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승부의 신, 누구도 믿지 마라’ 편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박정민, 최유화, 임지연이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물러설 수 없는 한 판 승부를 벌인다.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 도일출 역의 박정민과 뛰어난 연기력을 지닌 멀티 플레이어 영미 역의 임지연이 셔플의 일인자 까치 역의 이광수와 재회해 ‘런닝맨’에서도 환상의 팀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9월 1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