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이커스프로덕션 제공 오는 10월 개막하는 뮤지컬 ‘드라큘라’의 드라큘라 역 신성우, 임태경, 엄기준, 빅스 켄이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드라큘라’의 배우 신성우, 임태경, 엄기준, 켄은 19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의 ‘황태자가 체질’ 특집에 출연해 근황과 작품 관련 일화를 전할 예정이다. 이날 배우들은 뮤지컬 연습 현장 에피소드, 주인공들의 첫 만남 이야기, ‘드라큘라’ 음악 소개 등을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죽을 수 없는 형벌을 받은 비운의 남자 이야기를 그린다. 공연은 오는 10월 5일 서울 서초구 한전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공연 팜플렛] 뮤지컬 ‘드라큘라’ 배우 4인, ‘해투’로 예능 나들이

박정선 기자 승인 2019.09.19 10:26 | 최종 수정 2139.06.07 00:00 의견 0
사진=메이커스프로덕션 제공
사진=메이커스프로덕션 제공

오는 10월 개막하는 뮤지컬 ‘드라큘라’의 드라큘라 역 신성우, 임태경, 엄기준, 빅스 켄이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드라큘라’의 배우 신성우, 임태경, 엄기준, 켄은 19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의 ‘황태자가 체질’ 특집에 출연해 근황과 작품 관련 일화를 전할 예정이다.

이날 배우들은 뮤지컬 연습 현장 에피소드, 주인공들의 첫 만남 이야기, ‘드라큘라’ 음악 소개 등을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죽을 수 없는 형벌을 받은 비운의 남자 이야기를 그린다. 공연은 오는 10월 5일 서울 서초구 한전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